Richard Wright의 전기 Black Boy는 가혹함, 폭력, 배신, 불결한 도시 빈민가, 불결함, 매춘, 몰수 및 실업으로 현실 세계를 묘사하는 데 자연주의적 상상력을 사용한 분명한 예입니다. 자연 환경의 약속에서 균형 잡힌 이미지를 만드는 시간.
Wright는 풍경과 다른 문화적 배경을 독자의 마음 속에 현실로 가져오는 데 있어 항상 독특합니다. Richard가 살았던 다양한 집과 그 주변의 조화로운 또는 유해한 분위기에 대한 그의 상세하고 생생한 묘사를 목격하십시오.
o 책의 시작 단락에서 Wright의 특별한 언어 사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먼저 시간과 분위기, 기억의 신선함을 세심하게 설정한다. 처음에 그는 겨울 아침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이것은 그의 이야기보다 오래 전이었고 그는 겨우 4살이었지만, 그는 여전히 세부 사항에 매우 예리했고 관찰력이 뛰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벽난로 앞에 서서 불타는 석탄 더미 위에 손을 따뜻하게 하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세부 사항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의 묘사에 역동성을 더하는 그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사용하고 특별함을 느끼는 간결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집 밖에서 휘파람을 불던 것을 기억합니다. 이것은 자유와 자기 표현에 대한 그의 탐구를 억누르는 부모의 과잉 통제와 공기의 숨막히는 공기로부터의 안도감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벗어나고 싶은 억압적이고 숨막히는 공기 속에서 그를 꾸짖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가만히 있으라고 말하고 소리를 내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Richard는 화를 내고 짜증을 내며 참을성이 없어집니다.
o 하지만 의사의 보살핌을 받으며 옆방에서 밤낮으로 잠을 자는 할머니의 집안 분위기에 표현과 이동의 자유에 대한 욕망도 억눌린다. 그러나 Richard는 과도한 에너지를 억누르지 않으면 안 되었고, 자유에 대한 갈망은 조용히 창가로 가서 만질 수 없는 길고 푹신한 하얀 커튼을 뒤로 젖히고 뛰고, 놀고, 소리치고, 꿈을 꾸는 텅 빈 거리를 애타게 바라보았습니다. . 그러나 거대한 깃털 베개 위에 누운 검은 머리 고리에 둘러싸인 할머니의 하얗고 주름지고 끔찍한 얼굴의 생생한 이미지는 그가 말하지 않은 것입니다.
o Memphis에서 Richard는 그들이 단층 벽돌 주택에 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석조 건물과 콘크리트 보도는 그에게 어둡고 적대적으로 보였습니다. Richard에 따르면 도시는 녹색 식물의 사치가 부족하기 때문에 죽고 어둡게 보였습니다. 네 사람이 부엌과 침실에 들어서자 집은 붐볐다.
Richard가 살아야 할 다음 집은 그의 어머니가 병으로 인해 합류한 집이었습니다. 그는 고아원 주변과 그곳의 삶을 특징 짓는 불신과 속임수의 분위기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구조에 대해 우리가 가장 많이 듣는 것은 책에 언급된 다른 많은 구조와 마찬가지로 2층 구조이기는 하지만 프레임 건물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광대한 녹지의 나무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집은 항상 아이들로 가득 차 있고 소음의 폭풍은 특히 소란스럽고 다루기 힘든 아이들과 함께 사는 것을 암시합니다. 끊임없는 배고픔과 공포감과 관련된 혼돈과 혼란의 징후인 일상의 흐릿함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아이들은 식량 부족에 시달리고 끊임없이 배고픔을 호소하며 공황, 음모, 배신의 일반적인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거짓말을 하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말 없는 적개심과 보복심을 품고 있습니다. 그러나 관리소에 널리 퍼진 잔디의 통제되지 않은 성장은 당국이 손으로 잔디를 뽑도록 유도하는 것처럼 당국의 권한을 사용해야만 통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2층 구조의 프레임 하우스는 잭슨에 있는 Richard의 할머니 집으로, Richard는 그곳을 탐험하기에 매혹적인 장소라고 설명합니다. 7개의 방이 있었다. 그와 그의 형제는 길고 좁은 복도와 계단을 오르내리며 숨바꼭질을 하곤 했습니다. 하얀 회반죽 벽, 앞뒤 현관, 둥근 기둥과 난간이 그에게는 세상의 어떤 집도 그 웅장함과 비교할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Richard와 그의 형제는 그렇게 큰 장소와 드넓은 녹지에서 뛰어다니고, 놀고, 소리치는 것을 즐겼습니다.
Arkansas의 Elaine에서 Richard의 이모인 Maggie 이모는 말뚝 울타리가 있는 방갈로에서 살았습니다. 집에서 Richard는 생애 처음으로 많은 음식을 열었습니다. 집의 아늑한 광경은 그의 마음을 기쁘게 하고 마침내 그는 집처럼 보이는 곳에 산다. 넓은 흙길은 집을 지나갔고, 그 양쪽에는 푸른 들꽃이 자라고 있었다. 여름이라 곳곳에 흙냄새가 풍깁니다. 그 장소는 너무나 매력적이어서 Richard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맨발로 흙 위를 걸으며 길 위의 차갑고 젖은 지각과 아래의 따뜻한 햇볕에 그을린 흙의 이상한 혼합물을 즐겼습니다. . 해가 뜨면 벌들이 나오고 Richard는 두 손바닥을 교묘하게 박수치면 상자를 칠 수 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됩니다.
O Next Richard는 그들이 하수를 운반하는 정체된 도랑을 달리는 이중 모퉁이 집의 절반을 임대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주변은 쥐, 고양이, 개, 점쟁이, 절름발이, 맹인, 매춘부, 판매원, 수집가, 아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파트 앞에는 기관차를 청소하고 수리하는 거대한 기관차가 있었습니다. 맨발로 신발을 신은 Richard와 다른 흑인 아이들은 서서 그들이 거대한 검은색 금속 엔진 아래, 안팎, 위, 아래를 기어가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Richard는 현재 단층 이중 프레임 하우스에 살고 있습니다. 이 건물은 원래 근무 단위였으며 인접한 아파트로 통하는 문이 있는 두 개의 아파트로 개조되었습니다. 이 문은 잠겨 있고, 볼트로 고정되고, 못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Richard는 1925년 추운 11월 일요일 아침에 Memphis에 도착하여 겨울 햇빛을 통해 조용하고 텅 빈 보도 아래로 여행 가방을 끌었습니다. 그는 Beale Street가 위험, 소매치기, 매춘부, 흉악범, 흑인 신앙인으로 가득 차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몇 블록을 걸어간 그는 창문에 ROOMS 간판이 있는 커다란 프레임 하우스를 보았다. 그는 하숙집인지 매춘 업소인지 궁금해하면서 속도를 늦췄습니다. 그는 작은 마을 소년들이 대도시로 이사할 때 저지르는 어리석은 실수에 대해 듣고 조심하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