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dle용 동화책 – 스케치, 개로 생각한 고양이 리뷰 읽기

“스케치, 개라고 생각한 고양이!” 이번 크리스마스에 Kindle 전용으로 제공됩니다. 그것은 다운로드되었고 몇 분 안에 읽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제 아이들과 그들의 두 친구가 우리가 충돌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고속도로에서 뒷좌석과 범퍼에서 범퍼로 뛰어다니고 있었기 때문에 좋은 일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스케치, 자기가 개라고 생각한 고양이”라는 동화책과 함께 나의 Kindle을 돌려주었고 그것은 마법과도 같았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하고 읽기 시작했습니다. (둘중에 뭐가 더 좋은지 구분이 안감!)

나는 백미러를 통해 그 이야기가 즉시 그들을 사로잡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당연히 오프닝 “스케치, 자신을 개라고 생각한 고양이”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락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억할 수 있을 때부터 스케치는 개들 사이에서 살았습니다. 세 마리가 있었고 스케치가 네 번째였습니다. 한 번은 형들처럼 짖으려고 했지만, 이상하고 높은 음의 소리만 나오더니 모두 나타났습니다. 에 그 후로 형들과 같이 잘 대해주면서도 항상 자신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모두가 잠자리에 든 후, 나는 새 Kindle과 차 한 잔을 들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의자에 앉아 “스케치, 자기가 개인 줄 알았던 고양이”를 읽었다.

지금은 토요일 아침입니다. 우리는 모두 아침을 먹었습니다.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이 동화책이 정말 마음에 든다는 것입니다. 아니요,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정말 좋아요. 작은 스케치는 사랑스럽고 항상 개와 함께 살았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모르는 고양이입니다. 그리고 핵심적으로 이 동화책은 아이들에게 다르다는 것, 그리고 그것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다르다는 것이 좋다는 것을 가르칩니다.

이야기를 보자. 고양이와 개의 숲속 모험이 시작되고 스케치 가족 같은 느낌을 주는 세 마리의 개를 만난다. 그들은 항상 그를 돌보았고 그가 개가 아니라는 사실을 받아들였습니다. 우리는 새끼 고양이였을 때 스케치를 본 근육질의 복서 개 크립토를 처음 만납니다. “… 심지어 자기 그릇으로 밥을 먹게 하기도 하고. 아침마다 함께 물을 마시기도 했다.” 얼마나 귀여운가요?

그런 다음 우리는 세 마리 중 가장 똑똑하고 Sketch가 자신의 진정한 힘을 찾도록 돕는 거대한 회색 잡종 Corso를 만납니다. 좋은 음식(피자 등)을 찾으십시오. 그는 코를 방해합니다.

세 번째는 작가 가브리엘 흐로즈(Gabriel Hroz)가 말했듯이 “모피는 태양의 색”을 가진 거대한 래브라도입니다. 이 인기 있는 동화책의 전자 페이지를 넘기면 책의 주인공인 Little Sketch가 자신이 세 형과 왜 그렇게 다른지 궁금해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곧 알게 됩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그는 비명을 지를 수 없었고, 비명을 지를 수도 없었다. 그런데 문제는 리틀스케치가 자신이 고양이라는 사실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Sketch는 자신이 좋아하는 나무를 오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때까지 자신이 다르다는 사실에 슬퍼합니다. 그리고 도중에 그는 발에 숨겨진 날카로운 발톱을 발견하고 필요할 때만 발을 뻗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이는 그의 형제들이 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나무 씨를 만났고 알고 보니 매우 흥미로운 만남이었습니다.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태양이 그의 얼굴에 따뜻했습니다. 그는 천천히 눈을 감았다. 그는 야옹거리며 기지개를 펴고 발밑의 나무껍질에 발톱을 긁었다. 갑자기 사방에서 바람이 부는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하하하, 간지러워!” 목소리가 말했다.

스케치는 주위를 둘러보며 “누구세요?”라고 물었다.

“왜 놀랐 니?” “나무가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목소리가 들렸다.

Sketch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 목소리는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 같았다. “제 이름은 Mr. Tree입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이 위대한 아동용 책이 펼쳐지면서 Sketch는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시작합니다. 나무 씨의 도움으로 그는 처음으로 자신을 보게 된다. (그는 자신의 그릇을 들여다보고 수면에 비친 자신을 알아차립니다.) 그 후 Sketch는 자신이 형제들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현명한 미스터 트리와 대형견 코르소는 스케치가 남들과 다른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고 자신의 강점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이 책을 4명의 아이들과 함께 고속도로에서 실생활 테스트를 한 다음 차 한 잔과 함께 직접 읽은 후, 저는 이 어린이 책이 모든 부모의 Kindle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가치가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Kindle에 보관하는 것이 자녀가 언제 어디서나 읽을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스토리에 관해서는 줄거리가 매력적이며 캐릭터가 잘 그려져 있습니다. 주인공 Little Sketch는 많은 아이들이 직면하는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리고 배운 교훈은 모든 아이들이 배워야 할 가치 있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저마다 고유한 강점과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킨들을 가지고 있고 아이들이 남들과 다르다는 것을 알고 싶은 분들에게 “스케치, 자기가 개인 줄 알았던 고양이”를 적극 추천합니다. 이 동화책은 확실히 올해 가장 인기 있는 동화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