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고양이와 관련된 고양이 건강 문제

흰색 고양이는 우리 대부분이 가정에서 일반 애완 동물을 갖고 싶어하기 때문에 많은 애완 동물 소유자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흰색 고양이의 색깔에 대한 이유, 기타 흥미로운 사실, 고양이의 건강 문제 등 흰 고양이에 대해 많이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기사에는 반려동물을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동시에 흰 고양이를 잘 돌볼 수 있습니다.

흰 고양이에 대한 사실

고양이를 하얗게 만드는 것은 기본적으로 세 가지입니다. 이것들은:

• Dominant White: 이것은 다른 색을 가리는 유전자에 의해 발생하며 흰색 털과 일반적으로 파란 눈을 가진 고양이를 낳습니다.

• 전체 흰색 반점: 고양이의 흰색 요소가 지배적일 때 고양이가 완전히 흰색 코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알비노 화이트: 알비노 고양이는 앞의 두 고양이와 다릅니다. 알비노 고양이는 색이 전혀 없습니다. 이로 인해 흰색과 파란 눈이 나타납니다.

눈 색깔은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파란 눈을 가진 흰 고양이는 귀머거리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고양이의 눈이 하나는 파란 눈이고 다른 하나는 녹색이거나 다른 색인 경우 일반적으로 파란 눈 근처의 귀가 들리지 않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유전적 결함은 흰 고양이에서 더 많이 관찰됩니다.

흰 고양이는 피부암과 화상에 매우 취약합니다. 태양에 자주 노출되어 발생하는 고양이 건강 문제를 편평 세포 암종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이 얇은 신체 부위가 이 유형의 암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양이가 햇볕에 자주 돌아다니도록 허용되면 귀, 코, 눈꺼풀이 편평세포암에 걸리기 쉽습니다.

화이트 페르시안 고양이, 화이트 샴 고양이, 턱시도 고양이, 화이트 뱅갈 고양이 등 인기 있는 흰 고양이 품종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화이트 페르시안 고양이는 스튜어트 리틀의 영화 스노우벨처럼 대중문화에서도 많이 등장하는 고양이입니다. 그러나 흰 고양이를 집에 데려오기 전에 고양이가 겪을 수 있는 건강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정보에 입각한 방법으로 고양이를 돌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