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가르랑거리다: 고양이가 가르랑거리는 이유

왜 사람들이 가르랑거리지 않는지 묻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가르랑거리는 것은 고양이가 하는 신비한 일 중 하나이며 고양이 생리학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 고양이가 자연과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야생 어미 고양이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들의 새끼 고양이는 눈이 멀고 귀가 들리지 않기 때문에 어미에게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밀크 바 포함). 생후 2일 된 아기는 우유가 뜨겁고 진동할 때 우유가 어디에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새끼 고양이는 생후 2일에 가르랑거리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새끼 고양이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어미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딘가에 위험이 닥쳤을 때 엄마의 반짝이는 눈은 위험에 고정될 수 있고, 몸에 펄럭이는 털뭉치를 느낄 때, 엄마는 그것들이 모두 안전하고 건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병아리와 새끼 오리와 비슷합니다. 그들의 연속 파이프는 지나가는 여우 (심지어 고양이)의 관심을 쉽게 끌 수 있습니다. 연락처에 있는 사람과 계속 연락하고 싶지만 상대방의 말을 듣지 않으려면 일반적으로 휴대전화를 진동으로 설정합니다.

엄마와 아기 사이의 유대감은 두 사람 모두에게 기억에 남을 것이므로 고양이는 만족감을 느낄 때마다 가르랑거릴 것입니다. 앞발로 엄마의 젖을 주무를 때처럼요. 사람들이 어렸을 때 모국어가 그랬던 것처럼 쓰다듬을 때 이렇게 하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하지만 고양이는 행복할 때만 가르랑거리는 것이 아닙니다. 아드레날린이 없는 강한 감정을 느낄 때도 가르랑거립니다. 그들은 실망하거나 고통을 느끼거나 죽을 뻔할 때마다 가르랑거립니다.

수백 년의 혼란 끝에 과학자들은 마침내 모든 것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본질적으로 감정이 풍부한 고양이는 중추신경계로부터 반사를 받아 수축하는 후두 근육(후두 근육)에 메시지를 보내고 어느 정도 진동하며 공기가 드나든다. 폐에서. 그래서 고양이는 숨을 쉬든 안 쉬든 지속적으로 그르렁거립니다. 그러나 후두 근육이 없거나 손상되어 가르랑거릴 수 없는 고양이도 있습니다. 윙윙거리는 소리가 자발적인지 비자발적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고양이는 몸집이 작아도 오래 산다. 이것은 (모든 고양이 주인들이 밝히듯이) 그들이 스스로를 너무 세게 밀어붙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고양이는 가르랑거리기 때문에 건강하고 건강하게 유지됩니다.

25Hz와 150Hz의 주파수는 뼈의 발달에 도움이 되므로 고양이의 이형성증이나 개에서 흔히 발견되는 골다공증 상태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양이와 함께 사는 사람들이 혈압이 낮다는 사실도 흥미롭습니다. 찢어진 커튼이나 나쁜 화장실 습관 때문이 아닙니다. 의사들은 일부 병원에서 고양이를 치료용 동물로 허용하는 이점에 대해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양이는 왜 가르랑거리는 걸까? 퓨마, 너구리, 퓨마처럼 그들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인간은 가르랑거릴 수 없기 때문에 차선책은 가르랑거리는 고양이를 키우는 것입니다. 결국 퓨마를 주변에 두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