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품 본능 – 내면의 고양이를 깨우세요

우리 각자는 기술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솔루션을 내장하고 있습니다(임베디드 소프트웨어를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 모두는 타고난 하품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은 컴퓨터처럼 효율적이기를 원하기 때문에 항상 자세를 교정하고 개선하려고 합니다. 효율적이 되는 것은 에너지를 적게 사용하기 때문에 신체 활동의 기초입니다.

내가 당신 인생의 벽에 붙은 파리가 되어 하루 종일 당신을 지켜본다면 당신은 끊임없이 특정한 몸짓을 보일 것입니다. 긴장하거나 소심해서가 아니라 몸이 뻣뻣함을 바로잡고 올바른 자세로 돌아가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몸이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것입니다. 정말 이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우리는 각자 신체의 일부를 끊임없이 홱 잡아당기거나, 발을 헛디디거나, 경련을 일으키거나 움직이는 고유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우리 몸을 고치기 위한 무의식적인 노력으로 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자기 정렬 또는 자기 조정에 대한 직관적이고 타고난 시도, 자연스러운 방향 수정을 취하고 그것을 의식적인 행동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것입니다.

임의의 움직임은 바로 우리가 기술의 결과로 얻을 수 없었던 하품 본능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먼저 몸을 흔드는 법을 배움으로써 이것을 합니다. 몸을 흔드는 것은 바로 몸을 흔드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잠에서 깼을 때나 물 밖으로 나올 때 애완동물이 하품을 하거나, 아이가 아기가 되어 움직이기 전에 하품을 하고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과 같습니다. 애완 동물과 어린 아이들은 자동으로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성인이 되면 삶의 속도가 빨라지고 통제권을 갖게 되며, 여러 가지 이유로 습관에서 벗어나 본능이 휴면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몸을 흔드는 것이며 1분이면 충분합니다.

흔들기는 수영자가 수영장에서 물을 흔드는 것과 같이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고안된 전신 진동 동작입니다. 서있는 동안 두 발을 땅에 대고 다리를 독립적으로 앞뒤로 흔듭니다. 먼저 빠르고 거의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사용합니다. 엉덩이, 팔, 어깨를 추가한 다음 머리를 추가합니다. 지금 당신은 온통 흔들리고 있습니다. 추위에 떠는 척하고 과장한다. 팔을 위, 아래, 옆 및 주변의 모든 방향으로 흔듭니다. 손을 정말 잘 흔듭니다. 이것은 컴퓨터를 오랫동안 사용할 때 특히 좋습니다. 당신의 몸이 통제하게하십시오. 그럴 것이다!

다음으로, 가만히 서서 마치 바닥에서 밀어내려는 것처럼 짧고 덜컥거리는 동작으로 무릎을 함께 위아래로 재빨리 튕깁니다. 몸 전체에 진동과 떨림이 느껴져야 합니다. 그것은 지진을 경험하는 것과 같으며 오직 당신만이 그것을 창조합니다.

몸이 움직이는 동안 다양성을 위해 한 번에 한 다리씩 들어올리고 휘두르십시오. 앞으로, 옆으로, 뒤로 다양한 자세로 몸에서 멀리 떨어지게 하십시오. 균형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면 손을 사용하여 의자나 브래킷을 벽에 대고 잡습니다. 이렇게 하면 균형과 조정력이 크게 향상되어 긴장을 풀고 삶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몸을 휘두르는 방법을 배우면 몸이 제어권을 갖게 되고 이 시점에서 스스로 움직임을 수행하게 됩니다. 상황에 따라 필요에 따라 항상 매일 쉐이크를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나나 다른 사람이 흔드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흔드는 방식으로 그것을 흔들 것입니다. 이것을 며칠 동안 하고 나면 그것은 제2의 천성인 무의식이 된다(본능이 되살아나 재활성화된다). 하루 종일 다양한 시간에 몇 분 또는 1~2분 동안 이 작업을 수행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을 느슨하게 유지하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그 시점에서 당신은 그것을 스스로 만들 것입니다.

연관을 만드는 것은 먼저 무엇인가를 배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탈수증이 있는 사람이라면 화장실을 다녀온 후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일 것을 권한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다시 화장실에 가야 합니다. 그런 다음 더 많은 물을 마시고 결국 탈수 문제가 줄어듭니다. 우리 모두는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가스를 주입하는 것과 같이 하루 종일 몸을 이완할 수 있는 완벽한 시간을 제공하는 이러한 작은 일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나는 땅에서 한 발을 떼고 서 있다. 이것은 내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 내 균형과 조정을 작동시킵니다. 이 몇 분은 중요하며 어쨌든 우리 모두는 때때로 줄을 서 있습니다. 여기서도 몇 초 저기서도 몇 초의 문제입니다. 모두 누적.

나는 이것을 운동이 아니라 “무작위 크기”라고 부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몇 분 동안 제자리에서 수행하는 신체의 안내를 받는 간단한 동작입니다. 당신이 어떻게 옷을 입든,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으며, 그것을 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복리 이자가 귀하의 재정적 저축을 축적하는 방법입니다. 여기에서 조금만 하고 저기에서 조금만 하면 모든 것이 계속 증가합니다.

하루나 이틀 동안 그것을하는 것을 잊었다면? 다시 가져가세요. 처음에는 그것이 자동이 될 때까지 때때로 잊을 것입니다. 당신이 바쁘고 인생이 이어지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