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애완동물 분수, 실제 위험이 있는 곳

애완용 그릇과 애완용 분수에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지속적인 논쟁은 플라스틱이 이러한 그릇, 특히 애완용 분수를 사용하는 동물과 애완용 분수 경기장, 특히 고양이 분수에 미치는 직접적인 부정적인 영향에만 거의 전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물그릇은 고양이 턱 여드름을 유발하는 것으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으며, 이는 블랙헤드에서 크고 건조한 물집과 입술 부종에 이르는 다양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지만 플라스틱이든 플라스틱이든 자석처럼 작용합니다. 플라스틱에 영구적으로 형성되는 스크래치에 축적되는 박테리아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많은 수의사들의 결론은 “플라스틱 물그릇을 멀리하라”는 것입니다. 단지 턱 여드름의 가능성 때문만은 아닙니다.

생태 및 지역 사회 문제에 대한 온라인 리소스인 Ecology Center에 따르면 플라스틱의 직접적인 독성으로 인한 심각한 부작용 목록은 방대하고 압도적입니다. 이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폴리비닐클로라이드(PVC)로부터; 암, 선천적 기형, 피부병, 간기능 장애

DEHP, DINP 및 기타 플라스틱 부품에서; 내분비 기능 장애, 천식, 발달 장애

비스페놀 A #7을 함유한 폴리카보네이트로부터; 암, 면역 결핍, 당뇨병

그리고 목록에는 플라스틱의 또 다른 6가지 구성 요소와 관련 부정적인 영향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플라스틱의 위험성과 플라스틱 제품 사용의 한 측면일 뿐입니다. “플라스틱의 주요 문제 중 하나”라고 Ecology Center는 말합니다.

이 사실의 부정적인 결과는 헤아릴 수 없습니다. 앨버트로스를 포함한 해양 생물(많은 플라스틱이 결국 바다에 버려짐)이 특히 영향을 받습니다. “매년 20만 마리의 앨버트로스가 죽습니다. 대부분은 그들의 부모가 먹이로 착각한 플라스틱을 먹이기 때문입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기사가 전했습니다.

플라스틱의 악영향은 생산과 수많은 오염 물질이 대기로 유입되면서 시작되어 수천 년 동안 계속됩니다. 플라스틱은 복원력이 뛰어나 지하 깊숙이 묻혀도 환경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현재 발생하는 폐기물의 약 10%를 차지하며 대부분 매립됩니다. 그러나 매립지에 플라스틱을 버리는 것은 플라스틱 화학 물질이 종종 인근 땅으로 스며들어 지하수를 오염시키기 때문에 향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플라스틱 생산은 화석 연료의 주요 소비자입니다. 전 세계 석유 생산량의 8%가 플라스틱 제조에 사용됩니다.

분명히 플라스틱은 필수품이 되었고 오래 지속되는 제품을 위한 우수한 재료가 될 수 있지만, 많은 플라스틱 제품은 일회성 또는 단기 사용을 목적으로 하며 플라스틱으로 만들 필요가 없는 많은 제품은 다른 재료입니다. 사용 가능하며 여러 면에서 애완동물과 인간에게 해로운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 여기에는 애완동물 분수대가 포함됩니다.

일부 사용 영역과 많은 제품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선택의 여지가 있는 경우 더 나은 판단을 내리고 우리나 반려동물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플라스틱을 피해야 합니다. Plastics Europe의 Neil은 책임이 업계가 아니라 소비자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그 책임은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있다”고 그는 말했다.

애완동물 분수의 영역에는 금속, 유리, 세라믹 그릇과 분수가 있으며 이들 중 어떤 것이든 플라스틱 애완동물 분수보다 훨씬 더 건강한 선택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반려동물은 플라스틱 분수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안전할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분수가 작동을 멈추고 폐기되어야 할 때 지구 오염에 기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수의사가 반려동물 분수에 Beche가 권장하는 재료는 도자기이므로 세라믹 반려동물 분수에 대한 두 가지 소스를 나열했습니다. 하나는 Candace McCollough Pottery에서, 다른 하나는 Etsy의 Cat Fountains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