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럿이 카펫에 소변을 보지 않도록 훈련시키는 방법 – 실용적인 3단계

아니, 다시는! 맞습니다, 당신은 흰족제비를 기르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당신의 사랑스러운 복슬복슬한 친구는 다시 한 번 당신의 새 푹신한 깔개를 그의 변기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 그렇군요… 안돼!

당신이 당신의 페럿을 얼마나 사랑하든 그의 배변 습관은 당신의 관계를 긴장시킬 것이고 당신에게 끊임없는 짜증과 좌절의 원인이 될 것입니다.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귀하의 흰 족제비 화장실 훈련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

페럿이 카펫에 소변을 보지 않도록 훈련시키는 방법 – 실용적인 3단계

1) 보조제를 이용한 페럿 훈련 방법 페릿은 긍정적 또는 부정적 강화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대부분의 다른 생물과 같습니다. 이것이 효과가 있으려면 페럿이 바닥을 어지럽힐 때마다 어떤 식으로든 벌을 주도록 해야 합니다. 아마도 뺨을 때리거나 권위 있는 “아니오!” 반면에, 아기가 화장실을 사용할 때는 음식이나 배 마사지(제 막내딸 Rosie가 가장 좋아하는 것)로 보상해야 합니다.

강화의 비결은 그들이 화장실에 간 직후 벌을 받거나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카펫에 오줌 누는 것을 당신의 나쁜 감정과 반응, 그리고 쓰레기통을 사용할 때의 좋은 감정과 연관시킵니다. 시간이 지나면 상자를 특별히 사용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

2) 담비 상자를 사용하도록 흰 족제비를 훈련시키는 방법 – 페럿이 카펫에 오줌을 누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그들이 깨끗하고 적합한 화장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흰 족제비는 고양이보다 훈련하기가 훨씬 어렵지만 할 수 있습니다. 상자를 사용하도록 훈련시키는 좋은 방법은 아침에 화장실에 갈 때까지 상자 안에 있는 새장에서 나오게 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상자 사용에 더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 .) 화장실에 가는 것을 ‘특별한 장소’로 만들기 위해 의자를 상자에 넣어 볼 수 있습니다.

3) 페럿이 쓰레기통을 사랑하도록 어떻게 훈련시키나요? – 페럿이 화장실에 갈 때만 화장실을 사용하도록 훈련하고 싶다면 화장실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인간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더러운 화장실에 가는 것을 싫어하며 부드럽고 좋은 러그가 냄새 나는 쓰레기통보다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