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특성이 인간 행동과 어떻게 유사한지에 대한 놀라운 사실

우리는 코끼리가 크고 강력한 육지 생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큰 부채 모양의 귀와 트럼펫 소리를 낼 수 있는 긴 몸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코끼리가 크기 때문에 두려움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코끼리가 작은 개미가 기어 다니는 나무와 가지를 피한다는 사실을 알고 놀랄 것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꿀벌을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아프리카의 농부들은 코끼리가 농작물에 침입하는 것을 막기 위해 벌을 사육합니다.

코끼리의 행동은 여러 면에서 인간과 유사합니다. 그들은 사람처럼 소홀히 존중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들의 인간적 특성을 배우고 받아들이자.

스킨 케어 루틴

사람들은 주름에 민감하고 주름을 피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코끼리는 태어날 때부터 주름이 있지만 피부 관리 루틴에는 여전히 유사점이 있습니다. 햇빛은 코끼리와 인간 모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인간과 달리 코끼리는 자외선 차단제가 없습니다. 그들은 모래와 진흙을 선택합니다 [herbal method]극도로 민감한 피부에 보습제, 자외선 차단제 및 방충제로 작용합니다.

속도 애호가

코끼리의 달리는 속도는 30km/h입니다. 또는 20마일. 자동차의 속도에 비하면 낮지만 14,000파운드의 무게 관점에서 보면 —– 파워가 중요합니다! 그들은 빠른 자동차 운전자처럼 무모하지 않습니다. 덤불 아래에서 기어가는 작은 생물을 상상해보십시오.

깊은 가족 관계

암컷 코끼리가 무리를 이끈다. 전체 무리가 송아지를 키웁니다. 수컷 코끼리는 12세가 되면 무리를 떠나 독립 생활을 시작합니다. 암컷은 어미를 버리지 않기 때문에 무리는 여러 세대의 암컷 친척으로 구성됩니다. 당신이 인간의 여성적 힘을 받아들이듯이, 여성 코끼리도 같은 감사가 필요합니다!

민감하고 다정한

코끼리는 개인적인 혀를 가진 온순한 거인입니다. 인간과 마찬가지로 힘든 일을 마친 후 애무와 접촉과 같은 신체 접촉에 의존합니다. 아기 코끼리가 울거나 울면 무리는 그것을 어루만지고 코로 만집니다.

그들은 복잡한 감정, 연민, 감정 및 자기 인식을 가진 지능적인 동물입니다. 팩은 또한 자신을 방어할 수 없는 사람을 보호합니다. 무리는 병자, 부상자, 노인 주위에 모여 방패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안전하다고 느낄 때만 행동합니다.

나는 수영을 좋아합니다

코끼리는 인간과 마찬가지로 물 속으로 뛰어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의 크기는 수영 스타일을 거의 방해하지 않습니다. 코끼리는 수영할 때 몸통을 스노클링으로 사용합니다. 물놀이는 수영할 때 다리 관절이 쉽게 이완되기 때문에 그들에게 좋습니다.

절대 잊지마

과학은 코끼리가 잊지 않는다는 사실을 뒷받침합니다. 암컷 코끼리는 나이가 들수록 친구나 적을 식별하는 능력이 더 예리해집니다. 양 떼의 머리로서 그의 양 떼에 접근하는 적과 친구를 구별하는 것은 그의 책임입니다. 다른 코끼리가 걱정 없이 먹이와 짝짓기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비탄

코끼리는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인간만큼이나 격렬하게 애도합니다. 그들은 죽은 사랑하는 사람의 두개골을 코로 만지고 애무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죽은 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그들은 범죄 현장에서 몇 분 동안 말없이 서 있습니다. 그들의 강한 기억에 경의를 표합니다!

인간과 마찬가지로 코끼리도 먹고, 헤엄치고, 달리고, 돌보고, 보호하고, 슬퍼합니다. 우리처럼 코끼리도 도움이 필요합니다. 밀렵꾼과 상아 거래는 엄격한 법과 처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번창하고 있습니다. 장엄한 생명체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