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제품 사용 요령

베이킹 소다와 식초를 사용하여 옷을 세탁하십시오. 친환경 붕사 세제 1.5컵과 베이킹 소다 1.5컵을 사용하세요. (세탁기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 수치를 약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흰색 옷을 뜨거운 물로 세탁하기 전에 불림 사이클에 따뜻한 물을 사용하기 시작하십시오. 팁: 헹굼 과정이 끝날 때 백식초 1/3컵을 추가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옷을 완벽하게 청소하고 반짝이는 깨끗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소다와 식초의 중탄산염을 사용하여 배수구를 뚫습니다. 배수구를 청소하거나 싱크대를 뚫으려면:

1. 베이킹 소다 2큰술, 백식초 반 컵을 섞는다.

2. 혼합물을 배수구에 붓고 최소 30분 동안 그대로 둡니다.

3. 뜨거운 물로 헹구고 과산화수소 1/4컵을 배수구에 붓고 다시 그대로 둡니다.

4. 필요에 따라 반복하고 결과에 만족하면 마지막으로 뜨거운 비눗물로 헹굽니다.

냄새 없는 냉장고에는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세요. B의 열린 상자를 유지합니다. 원하지 않는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냉장고의 소다.

냄비와 팬을 청소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요리하는 동안 냄비나 프라이팬에서 무언가 타지 않았습니까? 더러운 냄비나 팬에 담긴 일반 물에 중탄산염 소다를 넣고 끓입니다. 불에 탄 잔여물을 청소하기 위함입니다.

복통을 완화하기 위해 중탄산 나트륨을 사용하십시오.; 배탈이 났을 때 베이킹 소다는 소화 과정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물 한 컵에 중탄산 소다 반 티스푼을 넣습니다. 위장의 산도의 균형을 잡고 불편함을 줄여줍니다.

요리 첨가제로 베이킹 소다를 사용; 일부 음식은 약간의 베이킹 소다로 준비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토마토 파스타 소스에 일부를 추가하면 나중에 심한 속 쓰림으로 고통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기나 콩을 요리할 때 베이킹 소다를 약간 첨가하면 더 빨리 익힐 수 있습니다.

개인 위생 및 미용을 위해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십시오.

1.깨끗한 손에 잘 어울려 부드럽고 깨끗해집니다. 먼저 손을 적시고 중탄산염을 약간 뿌린 다음 손을 잘 문지른 다음 씻으십시오.

2. 손가락이나 손톱을 희게 합니다. 1파인트의 물에 3테이블스푼의 제품을 추가합니다. 손이나 발을 대야에 넣고 이 혼합물에 약 15분에서 30분 동안 담가둡니다.

3. 탈취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발을 신기 전에 신발에 조금 뿌리거나 밤에 신발에 추가하십시오. 깨끗이 닦고 필요할 때 추가하십시오.

4. 베이킹 소다로 빗, 브러쉬, 가위, 스폰지 등을 곰팡이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1쿼트의 물에 중탄산 소다 8테이블스푼을 섞은 다음 하룻밤 동안 혼합물에 담갔다가 아침에 완전히 헹굽니다.

5. 물로 풀을 만들어 벌레 물린데 사용할 수 있다. 통증과 염증을 줄여줍니다.

6. 과일과 채소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세척하려면 1쿼트의 물과 2테이블스푼의 중탄산 소다를 섞으십시오.

7. 목욕물을 부드럽게 하려면 중탄산나트륨 한 컵을 목욕물에 넣습니다.

8. 치아를 하얗고 깨끗하게 하려면 먼저 베이킹 소다와 레몬 주스를 사용하여 반죽을 만든 다음 최소 2분 동안 이를 닦으십시오. 더 밝고 하얀 치아를 위해 매주 이것을 반복하십시오.

9. 비듬을 제거하려면 머리를 감기 전에 베이킹 소다를 머리에 마사지하십시오. 5분 후 평소처럼 머리를 헹구고 씻으십시오.

10. 유리창을 닦으면 비를 피할 수 있습니다.

11. 스펀지를 베이킹 소다와 물에 적셔 냄새를 개선합니다.

12. 진공 청소기로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여 냄새를 제거하십시오.

13. 중탄산나트륨을 좋아하는 향 목욕 소금과 혼합하여 공기를 상쾌하게 하십시오. 혼합물을 작은 가방에 넣으십시오.

14. 물 1/2갤런, 식초 1/4컵, 베이킹 소다 1컵을 섞은 용액에 브러시를 끓여서 뻣뻣한 브러시를 소생시킵니다.

15. 바퀴벌레와 개미를 쫓기 위해 싱크대 아래와 지하실 창가에 놓으십시오.

16. 화단 주변에 베이킹소다를 뿌려 토끼가 채소를 먹지 못하게 하세요.

17. 토마토 식물 주변의 흙에 베이킹 소다를 뿌려 토마토를 따십시오.

18. 나쁜 냄새를 흡수하기 위해 고양이의 화장실에 뿌린다.

19. 애완 동물의 빗에 뿌리거나 털과 피부에 문질러 냄새를 제거하십시오.

20. 생 생선을 베이킹 소다(물 1쿼트에 1티스푼)에 냉장고에 1시간 동안 담가 필레에서 비린내를 제거합니다.

21. 변기에 식초 한 컵을 넣고 한 시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물을 내립니다. 화장실을 청소하고 탈취합니다.

22. 물과 섞어 스테인리스 스틸과 크롬을 연마하기 위한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23. 비닐 바닥과 벽에서 긁힌 자국과 크레용 자국을 제거합니다.

24. 쓰레기통을 청소하십시오.

25. 기저귀를 씻을 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