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건강을 위한 최고의 고양이 사료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고양이 사료는? 이것은 건강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있거나, 새로운 가족을 위해 최선을 원하거나, 건강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음식은 건강의 초석입니다. 인종적으로 부적합한 식사를 잘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것은 보편적인 사실입니다. 이것은 절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영원합니다.

오늘날 기업이 거짓으로 설득하여 폭리를 취한다고 해서 이 사실이 바뀌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믿을 수 있지만 당신의 건강이나 고양이의 건강은 다릅니다.

많은 사람들은 고양이가 마른 음식이나 통조림 음식을 더 잘 먹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이 정말로 의미하는 것은 그들의 고양이가 아직 심각한 질병에 걸리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모든 사람의 몸은 식단이 잘못되었거나 영양소가 부족하더라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하기 때문입니다. 즉, 질병이 나타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만성 질환은 명백해지기 전에 오랜 시간 동안 ‘양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초기 단계에서 질병을 숨기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종양이 나타나거나 신장이 쇠약해지거나 간이 약해지거나 뇌졸중이 오기 전에는 모두 괜찮았습니다.

상업용 고양이 사료에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

  1. 마른 고양이 사료는 (분명히) 수분 함량이 낮습니다. 고양이에게는 거의 없습니다.

  2. 상업용 고양이 사료는 탄수화물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

  3. 상업용 고양이 사료는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각 항목을 차례로 살펴보겠습니다.

1 고양이 사료에는 고양이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액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고양이가 자연스럽게 많이 마시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사료를 많이 마시는 고양이도 필요한 양의 절반 정도만 충분히 마시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신장과 방광 문제에 훨씬 더 취약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만으로도 건사료가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다른 고양이보다 신장 문제에 더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실내 고양이의 경우 화장실을 가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수분을 공급받은 고양이는 탈수된 고양이보다 소변을 더 많이 봅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시스템을 플러시합니다.

2 고양이는 육식 동물입니다. 진정한 육식동물. 그들은 잡식성도 아니고 초식성도 아닙니다. 그들은 탄수화물보다 고기를 먹도록 진화했습니다. 그들은 음식의 위에서 소량의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식단의 1% 정도를 차지합니다. 상업용 고양이 사료의 50~70%는 그렇게 흔하지 않습니다.

고양이는 상업용 고양이 사료에서 발견되는 많은 양의 탄수화물을 소화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시스템은 그렇게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고탄수화물 식단은 고양이 당뇨병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당뇨병이 있는 고양이에게 가장 좋은 고양이 사료는 무엇입니까? 처방식이 요법이 도움이 됩니까?

상업용 고양이 사료가 질병을 일으켰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다른 유사한 사료가 고양이에게 도움이 될 가능성은 얼마나 됩니까? 다이어트는 여전히 탄수화물 함량이 높습니다. 아직 건조 중일 수 있습니다.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을 포함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두 더 수익성이 좋은 인간 시장으로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3 상업용 고양이 사료의 고기는 품질이 좋지 않거나(발굽, 내장, 머리 또는 지방과 같은 부산물) 자연적 균형이 맞지 않습니다. 내장육에 대한 근육육의 비율이 매우 높아야 하지만, 근육육은 인간 시장에서 높은 가격을 요구하는데, 이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탄수화물이 많고 동물성 단백질이 적은 사료를 먹일 때 고양이가 직면하는 문제는 신장, 장, 간 및 호흡계뿐만 아니라 비만, 암, 백혈병 등입니다.

그렇다면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고양이에게 가장 좋은 사료는 무엇일까요? 그러한 질병을 예방합니다. 이것이 그들이 개발한 것입니다. 종별 식단을 먹인 자연적으로 건강한 고양이는 상업용 고양이 사료를 먹인 고양이보다 만성 질환에 훨씬 더 저항력이 있습니다. 그들은 심각한 만성 질환에서 회복하고 좋은 건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