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를 애완동물로 – 파괴한 5개의 전설

역사는 그들을 중세 흑사병을 일으킨 더러운 생물로 묘사했습니다. 할리우드는 그들을 아주 사소한 도발에도 사람들을 공격할 준비가 된 무자비한 살인자로 묘사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이름이 언급될 때 두려워하는 것이 놀라운 일이 아닙니까?

어떻게 그렇게 작은 동물이 그렇게 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까?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명성을 얻을 자격이 있는가?

쥐를 판단하기 전에 쥐에 대해 조금 아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쥐가 설치류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수컷 생쥐는 사슴, 암컷은 사슴, 아기는 새끼 고양이라고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쥐는 6주에서 8주 사이의 이른 나이에 사춘기에 이릅니다. 몸 길이는 9~11인치이고 꼬리는 최대 9인치이며 다양한 색상과 종류가 있습니다. 쥐의 평균 수명은 2~3년이며 밤에 가장 활동적입니다.

이제 생쥐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니 사람들이 생쥐를 애완동물로 여기는 미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들을 완전히 새로운 빛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신화 #1

쥐는 생각이 없는 생물입니다.

진실에서 더 멀어 질 수는 없습니다. 길들여진 생쥐는 타고난 호기심을 가지고 있어 매우 훈련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간단한 트릭을 가르칠 수 있으며 학습의 상호 작용을 좋아합니다. 제 아들에게는 Samantha라는 이름의 3살 된 Blue Fancy 마우스가 있습니다. 그는 그의 이름을 빨리 배웠고 부르면 올 것입니다. 그는 또한 바닥에 굴러다니는 작은 플라스틱 공을 쫓다가 다시 굴려 가져오기 놀이를 배웠습니다.

신화 #2

쥐는 잔인하고 위험한 생물입니다.

쥐는 매우 친근하고 사회적인 동물입니다. 어릴 때부터 다루기만 하면 쉽게 길들여진다. 쥐는 주인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깁니다. 사람과 유대감을 형성하는 개처럼. 그들은 사랑받고 가족과 가까워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 마우스는 제가 컴퓨터에서 타이핑을 하는 동안 제 어깨에 앉는 것을 좋아합니다. 때때로 그가 일어나 있을 때 잠들기도 합니다.

신화 #3

쥐는 더럽고 질병을 일으키는 설치류입니다.

실제로 쥐는 매일 스스로를 청소하는 매우 깨끗한 생물입니다. 건강한 쥐의 표시는 깨끗하고 단정한 털입니다. 유지 관리가 적은 애완동물은 아니지만 햄스터나 대형 애완동물보다 돌보기가 훨씬 쉽습니다. 매주 새장 안의 침구를 교체하고 매일 신선한 음식과 물을 공급받도록 하면 복슬복슬한 작은 친구를 행복하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쥐가 평범한 동물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Samantha의 새장을 청소할 때마다 필요에 따라 다시 정리합니다. 그녀는 집, 그릇, 장난감을 원하는 곳에 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신화 #4

쥐는 선수가 아닙니다.

쥐는 매일 노는 시간이 필요한 인간 주인과의 상호 작용을 즐깁니다. 그들은 가족과 놀고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매일 새장 밖에서 적어도 한 시간은 필요하며, 당신이 거기에 있을 수 없을 때 가지고 놀 장난감도 필요합니다. 내가 찾은 최고의 장난감은 고양이를 위해 설계된 것입니다. 마우스가 씹을 수 없기 때문에 씹을 수 없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Samantha가 가지고 노는 종이 안에는 두 개의 플라스틱 공이 있습니다. 그가 밤에 종을 울리기 위해 그 공을 굴리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신화 #5

쥐는 야행성 동물일 뿐입니다.

이것은 대부분 사실이지만 일정하지는 않습니다. 쥐는 그것이 당신의 것이라고 생각할 때 일어설 것입니다. 예, 그들은 밤에 깨어 있지만 낮에도 깨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플레이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면 깨어날 것입니다. 낮에 그들을 데리고 나가는 것은 그들을 훈련시키는 좋은 방법이며 낮은 놀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Samantha는 밤낮으로 잠을 자지만 낮에는 항상 기꺼이 나가서 저 또는 제 아들과 시간을 보냅니다.

쥐는 훌륭한 첫 애완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개나 고양이보다 돌보기 쉽고 햄스터보다 친근하다. 조금만 이해하면 가족도 마우스 소유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쥐에게 기회를 주세요. 당신은 기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