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단백 고양이 사료가 신장 질환에 도움이 됩니까?

저단백 고양이 사료는 신장 질환이 있는 고양이에게 널리 권장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연구나 과학에 근거하지 않은 수의사들의 가정입니다. 그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과학적 연구는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것은 정반대입니다. 이것은 고양이의 건강에 매우 해롭고 종종 조기 사망으로 이어집니다. 그런 조언에 따라 나는 수년 전에 고양이를 죽였습니다. 이제 나는 수의사의 조언을 따르지 않습니다. 나는 답을 찾기 위해 자연을 바라본다. 그리고 그녀는 결코 실패하지 않지만, 내가 항상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합니다.

고양이는 내가 교훈을 배우기 전에 죽어야 했지만, 나는 그것을 잘 배웠다.

소수의 수의사만이 고양이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양이가 진정한 육식 동물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잡식 동물이 아니며 확실히 초식 동물도 아닙니다.

육식 동물은 식단에서 얻은 양질의 고기만을 먹고 산다. 그들은 가뭄에 개들이 할 수 있는 만큼 식물성 물질을 보충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신체 시스템은 민첩성을 허용하는 더 가벼운 신체 구조를 위해 식물성 식단을 소화하는 복잡성을 견딜 수 있는 능력을 희생했습니다.

가볍고 민첩한 몸은 소리 없이 사냥하고 날 수 있으며, 이는 고양이와 같은 고독한 사냥꾼에게 필수적인 특성입니다.

대부분의 상업용 고양이 사료는 저렴하게 생산되어 회사의 이익을 위해 이익을 얻습니다. 고양이의 건강은 방정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기는 싸지 않지만 저렴합니다. 그러나 값싼 식품은 인간이 소비하기에 부적합한 것으로 간주되는 곡물 및 기타 식물성 식품의 형태로 구할 수 있습니다. 또는 중국과 같이 덜 신경 쓰는 국가에서 나옵니다.

식물성 식품 함량이 높은 이 식단은 고양이의 대부분의 신장 질환의 원인입니다. 단백질을 더 줄이도록 조언하는 것은 고양이 건강에 대한 이해가 완전히 부족함을 보여줍니다.

고양이에게 흔한 이 질병을 해결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고단백 고양이 사료를 먹이는 것입니다.

어떤 형태의 신장 질환이 있는 고양이는 미래에 고통스러운 배뇨, 혈뇨 또는 배뇨 불능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수의사는 원인을 전혀 해결하지 못하는 항생제로 치료합니다.

결정은 일반적으로 소변 샘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미, 그러나 지금은 더 줄었습니다) 저단백 고양이 사료의 식단이 계속되어 신장 또는 신장 위축이 계속됩니다.

고양이는 고단백 사료를 먹고 잘 자랍니다. 이것만으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식단에 어떤 형태의 탄수화물, 곡물 또는 기타 식물성 식품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들이 만성 질환을 앓고 있다는 것을 거의 보장할 수 있으며 종종 신장 또는 기타 신장 문제로 이어집니다.

신장 문제가 있는 고양이에게 저단백 고양이 사료가 괜찮을 것이라는 생각에 속지 마십시오. 누가 당신에게 조언을 하든, 당신이 그들을 얼마나 좋아하고 신뢰하든,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을 논리적으로 추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