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애완 동물 식수대를 만드는 방법

성인 반려동물의 체중은 60-70%가 수분이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러나 애완 동물은 물그릇에서 뺑소니를 마신다. 그들은 입에 담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물을 바닥에 남길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자신의 건강에 대해 무언가를 말하려고 하는지 확인하려면 주의 깊은 관찰이 필요하므로 신호를 읽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 동안 애완 동물 음수대는 수분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들은 흐르는 물에 매력을 느낍니다. 분수는 정지된(그리고 정체된) 물그릇에 비해 반려동물에게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박테리아가 적습니다.

뿐만 아니라 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식수대를 만드는 쉬운 단계

젖은 반려동물 사료는 최대 78%가 물인 반면 건사료 사료는 반려동물 물 소비량의 10%만 차지합니다. 반려동물의 식단에 따라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충분히 공급해야 합니다.

그들이 물그릇을 완전히 피하거나 평소보다 더 자주 물을 빼면 당신에게 무언가를 말하려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나만의 애완용 분수대를 만드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1. 배를 선택하세요.

작은 받침대 또는 유리 어항 또는 탱크에 장식된 세라믹 접시가 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의 크기에 따라 1.5-5갤런의 비다공성 용기를 선택하십시오.

싱크대나 식기세척기에서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세라믹을 사용하는 경우 식품 안전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무 활동적이지 않으면 용기나 바닥에 엎질러지거나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일부 강아지는 발을 올바르게 움직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2. 필터가 있는 어항 펌프를 구입하십시오.

펌프가 탱크 또는 보울의 용량을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펌프를 구입하는 이유를 매장에 알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릇 상단에서 나오는 분수 효과를 찾고 소리와 흐름 감각을 생성합니다.

용기와 물의 양에 비해 물의 흐름이 너무 강하거나 약하면 물의 흐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3. 돌, 유리 구슬 또는 황소 클립을 사용하여 펌프를 중지합니다.

공예품이나 달러 상점의 장식용 돌이나 유리 구슬로 용기를 감싸면 잔해물을 접시 바닥에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아지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시면 필터가 올바른 높이로 유지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비드와 패스너는 다공성이어서는 안 됩니다. 부드럽고 청소하기 쉬운 것을 원합니다.

4. 펌프를 서지 보호기에 연결합니다.

전기와 물을 혼합할 때마다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벽면 플러그와 분수 사이의 코드에 하향 루프를 배치하고 물이 쏟아져도 스플래시 또는 서지 보호기가 잠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펌프가 단락되거나 애완 동물이 코나 혀에 원치 않는 자극을 주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부상당한 후 물을 마시는 것이 얼마나 불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너무 많이하지.

반려동물의 식수대는 청결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우리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습니다.

애완동물의 입에는 자연적으로 무해한 박테리아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수원으로 들어가 자랄 기회가 있다면 애완동물을 심각하게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질병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애완동물이 정기적으로 접촉하는 모든 장난감과 접시에 좋은 위생 습관을 적용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그들의 음식 조리법이 포함됩니다 – 그들이 건조한 음식을 가지고 있더라도 말입니다. 타액에 있는 박테리아는 음식 접시로 옮겨져 적절하게 세척되지 않으면 올바른 빛과 온도 조건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개가 “철의 장”을 가지고 있다고 농담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찾지 않는다면 정말 해로울 수 있는 박테리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프고 이유에 대해 당신과 의사 소통을 할 수 없습니다…

물그릇의 생물막은 관리하기 쉽습니다. 3일마다 애완동물 분수대를 청소하십시오.

  •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필터와 O-링을 교체하십시오.

  • 돌, 유리 구슬 또는 장식을 위해 또는 펌프를 지지하기 위해 분수대에 놓은 모든 것을 제거하십시오.

  • 순한 무독성 비누 용액으로 모든 부품을 세척하십시오. 딱딱한 생물막 잔여물의 경우 베이킹 소다 페이스트로 용기 측면을 문지르고 잘 헹군 다음 따뜻한 물과 순한 비누로 씻으십시오.

  • 부품의 모든 비누 잔여물을 헹구십시오.

개와 고양이, 그리고 다른 많은 애완동물들은 깨끗한 물을 좋아합니다. 애완 동물 분수는 비싸지 만 적은 비용으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펌프가 애완 동물과 물 그릇의 크기에 충분히 강하고 모든 부품을 철저히 청소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반려동물이 물그릇이나 음식 접시 주변에서 다르게 행동하기 시작하면 잘 들어보세요. 반려동물은 자신이 아프다고 말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