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개 – 훈련

품종 외에도 개를 분류하는 또 다른 방법은 직업을 통해서입니다. 일하는 개는 하루종일 뒹굴거리고, 놀고, 귀엽고 포근한 것 이상의 일을 하는 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개는 인간처럼 9-5개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

일하는 개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다양한 직책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각 또는 청각 장애인의 일상 업무를 돕는 안내견

– 재난 피해자의 위치를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구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조 및/또는 수색견

치료견은 병원과 집에 있는 아픈 사람들을 방문하여 환자에게 기쁨을 줍니다.

– 썰매는 주로 눈 덮인 지형에서 스포츠 경기에 사용되지만 때로는 사람과 물자를 운반하는 데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 소와 양을 통제하는 방목 지원

-경찰 또는 K-9 개는 지역 사회를 보호하고 봉사하는 경찰의 진정한 구성원입니다.

경마 대회

모두가 일하는 개로 잘려나간 것은 아닙니다. 푸들은 경찰을 위해 일하기 위해 고용되지는 않았지만 훌륭한 랩독입니다. 치와와는 확실히 썰매를 타지 않습니다. 쉽고 일정 수준의 만족감을 가지고 작업을 수행하도록 본능적으로 또는 유전적으로 프로그램된 특정 품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밀렵을 위해 사냥되는 인기 품종은 하운드, 테리어, 리트리버, 세터 및 포인터입니다. 다음은 경찰이 사용하는 품종입니다: Bloodhound, German Shepherd, Labrador Retriever, Rottweiler 및 Belgian Malinois. 치료견은 다양한 품종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일하는 개 훈련

그러나 개가 긴 사냥개 무리의 일부라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하는 개는 여전히 일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그들이 하는 일의 유형에 따라 훈련은 강아지와 간병인 모두에게 길고 힘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폭탄, 지뢰 및 통제 물질을 냄새 맡는 데 사용되는 개에게 특히 분명합니다. 이 개들은 오랜 시간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결국 간병인과 개를 돌보는 사람 모두에게 K-9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회화

각 강아지의 훈련은 강아지가 수행해야 하는 작업의 품종과 유형에 적합해야 합니다. 기본 훈련의 일부는 사회화입니다. 일하는 개는 다른 사람, 다른 동물 및 환경에서 편안해야 합니다. K-9, 고양이 또는 아이가 볼 때마다 짖는 개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비록 직업이 사람 주위에 있거나 다른 주의를 산만하게 할 필요가 없더라도 이 개는 다양한 상황에서 여전히 침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업 기능을 수행할 강아지는 가능한 한 빨리 미래의 직업에 노출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어린 나이에 환경에 그들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복종 훈련

일하는 개에게 필요한 또 다른 기본 훈련은 복종 훈련입니다. 이 강아지들은 명령을 실행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복종 훈련 동안 K-9과 그의 매니저 사이에 완전한 신뢰와 상호 존중이 형성됩니다.

복종 훈련 중에는 다양한 훈련 기술이 사용됩니다. 이러한 기술 중 일부는 가죽 끈 및 가죽 끈 훈련, 클릭커 훈련, 긍정적인 강화, 보상 훈련, 심지어 개 속삭임까지 포함합니다. 복종 훈련은 힘든 일이므로 강아지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복종 훈련은 모든 개를 자신감 있고 편안하며 행복한 개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순종하는 개는 주인과 간병인을 기쁘게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을 하도록 쉽게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직무별 교육

사역견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각각 마스터해야 하는 몇 가지 기술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각 장애인을 돕는 안내견은 문, 전등 스위치, 찬장 및 서랍을 열고 닫고, 알약이나 약병과 같은 다양한 물건을 가져오고, 바쁜 거리에서 주인을 안전하게 걷는 방법을 배웁니다. 사냥개와 목양견은 어릴 때부터 어디에서나 주인과 동행하기 때문에 직장에서 배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주인을 기쁘게 하기 위해 본능적으로 의무를 다합니다. 훈련은 군견 훈련만큼 엄격하지 않습니다.

경찰견은 범죄자를 공격하고 제압하고 마약 및 기타 금지 물질을 탐지하고 순찰, 수색 및 회수 임무를 수행하도록 훈련되었습니다. 법 집행관과 함께 일하도록 특별히 선발된 개들은 엄격한 훈련을 받습니다. 단 한 마리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소요되는 인건비가 높습니다. 부서에도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러나 일단 훈련을 받으면 이 개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매우 귀중합니다.

개가 일하는 개로 자격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훈련의 수준과 양이 무엇이든 중요한 것은 개와 조련사, 사육사 또는 주인 사이에 형성되는 유대감입니다. 이 유대감은 둘 사이의 상호 신뢰와 존경심을 키우고 차례로 개가 일을 잘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일하는 개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놀랍습니다. 그들은 사람과 재산을 보호하고, 의학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삶을 더 쉽게 만들고, 일부는 아픈 사람들에게 기쁨과 위안을 가져다줍니다. 이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초기 훈련 후 일부 작업견은 수행하는 작업에 따라 지속적으로 훈련 및 재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일하는 개는 주저없이 목숨을 걸고 열심히 일하는 충성스러운 개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