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사업: 원숭이가 당신에게 적합한 애완동물입니까?

거짓말 팩…

플로리다의 서부 해안에 살던 어린 십대 시절, 저는 마치 물 밖에 나온 물고기 같았습니다. 나는 가족과 함께 뉴욕에서 그곳으로 이사했습니다. 익숙해지는 일도 많았고, 더위나 벌레에 예민하지도 않았다. 에어컨을 발명한 분께 영원히 감사드립니다! 그런 다음 부정적인 것을 참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들이 있었습니다. 캐주얼한 라이프스타일과 의복, 해변, 낚시 등이 그 예입니다. 내가 플로리다에 대해 정말 좋아했던 것 중 하나는 이스트 코스터가 저주받은 많은 규칙과 제한이 없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저주를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1970년대 초에도 NYC나 Long Island 애완동물 가게에 들어가서 원숭이를 살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에서는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우리를 위해 모든 결정을 내리기로 결정하기 전에는 많은 일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었던 때가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구매하거나 입양하고 싶은 애완 동물의 유형이 포함됩니다. 안타깝게도 정직하고 성실하며 사려깊은 애완동물 주인들에게는 이것을 깨뜨린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개를 항상 나무에 묶어두는 사람들, 수영장에서 악어를 키우는 사람들, 아파트에 호랑이를 기르는 사람들, 집을 동물원으로 사용하는 사람. 영양실조에 걸린 수백 마리의 고양이를 완전히 용납할 수 없는 환경에서 보호하는 동물 구조 센터 특정 유형의 야생 또는 이국적인 동물을 애완동물로 기르는 것을 금지하는 법이 없어야 한다는 말은 아닙니다. 내가 지적하고 싶은 것은 정부가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소유하는 것을 금지하거나 일부 “전문가”의 관점에서 인간과 함께 생활함으로써 심리적으로 해를 입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잘못된 나무에서 짖는 것입니다. .

내가 14살 소년이었을 때, 나는 플로리다에 있는 애완동물 가게에 들어갔고 작은 우리에서 썩어가는 다람쥐원숭이를 보았다. 이것은 방치나 학대의 경우가 아니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물건은 종종 애완 동물 가게에서 더 비싸거나 판매하기 어려운 선택 항목 중 하나를 구입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아버지가 그렇게 말씀하셨고 그가 옳았습니다. 일주일이 더 지났고 내가 돌아왔을 때 원숭이는 여전히 거기에 있었다. 25달러에 큰 돈이 들지 않았고, 그 가격은 가게에서 그것을 없애길 원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마을에 관광객이 거의 없어 매도가 어려웠던 시절이었다. 대부분의 지역 주민들은 나이가 많았고 영장류를 애완동물로 기르는 번거로움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원숭이는 자신을 홍보하는 데 능숙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젖을 뗐을 때 누군가가 어머니에게서 그녀를 데려가 주사를 몇 번 맞고 재판매를 위해 애완 동물 가게에 팔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동물은 수줍어하고 소심하며 무서워합니다.

애완동물 가게를 처음 방문한 지 2주 후, 지역 도서관에 가서 다람쥐원숭이에 대해 조사한 후 마침내 구입했습니다. 가족이 내 구매를 환영했기 때문에 나는 개, 새, 기니피그가 있기 때문에 항상 책임감 있는 애완 동물 주인이었습니다. 개는 우리가 이사하기 전에 죽었습니다. 다른 반려동물은 데려올 수 없기 때문에 이미 알고 사랑했던 이웃들에게 입양되었습니다. 나는 내 원숭이에게 샘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우리 집 옆에 창문이 있는 플로리다 방에 있는 큰 우리로 데려갔습니다. 그는 숲처럼 무성하고 사용되지 않는 땅과 마주했습니다. 해당 방의 에어컨은 필요한 경우 차단될 수 있지만 우리 지역이 추운 날씨를 경험하는 짧은 시간 동안 가열되었습니다.

다람쥐원숭이는 먹이기 쉽고 유지비가 많이 들지 않으며 그들이 좋아하는 일을 하도록 훈련시키면 훈련시키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많은 교제와 정신적 자극이 필요합니다. 다행히 Sam은 나를 좋아했습니다. 그가 처음에 나를 물려고 했기 때문에 그가 그렇게 공격적이지 않다는 것을 배우기 전에 나는 그를 몇 번 꼬집었습니다. 아주 어릴 때부터 받아들였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그리고 그가 잘못 행동했을 때 나는 그를 우리에 넣었습니다. 아이디어는 동물이 행동하도록 하는 도구로 조건화와 반복적인 규율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아니라 이 영장류 무리의 우두머리였습니다. 나는 음식, 물, 은신처를 제공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을 이해했을 때 더 빨리 배웠습니다. 처음에는 가죽 끈을 사용했습니다. 몇 달 후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우리의 감독하에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었고 심지어 우리가 수영장에서 바비큐를 하거나 수영을 하는 동안 밖에서 놀기도 했습니다. 그는 옆 가게 공터를 운동장으로 삼아 나무에 오르고 새와 다람쥐를 쫓았다. 그는 또한 그것을 변기로 사용했기 때문에 그가 대부분 변기 훈련을 받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개와 원숭이는 맹렬한 적입니다. 하나 또는 둘 다 애완 동물에 스트레스를주지 않고는 둘 다 가질 수 없습니다. 실제로 원숭이는 질투합니다. 이런 유형의 원숭이를 키울 계획이라면 다른 애완동물을 키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잘 훈련되지 않았거나 온화하게 다루어지지 않은 대부분의 원숭이는 성인이 되면서 변덕스럽거나 변덕스러워질 것입니다. 계속 우리 안에 있는 원숭이는 당신에게 오줌을 싸거나 똥을 던질 것입니다. 기회가 주어지면 그들은 당신을 공격하거나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원숭이는 똑똑합니다. 그들은 빠른 학습자이자 훌륭한 탈출 예술가입니다. 이래서 교육이 중요합니다. 나는 Sam이 훈련을 받은 후에는 항상 Sam의 우리 문을 열어 두었습니다. 나는 그 방의 문을 닫았다. 그는 자신에게 맞는 새장 문을 닫거나 여는 법을 배웠습니다. 얼마 후 그는 뒷마당의 모든 문을 열고 닫는 방법을 배웠고 밖으로 나가 놀거나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우리 중 한 사람이 허락하지 않는 한 절대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그녀 없이 나갔을 때 그녀의 방 문은 자물쇠로 잠겨 있었다.

다람쥐원숭이를 소유하는 것은 쉽고도 어렵고… 만족스럽고 답답하고… 재미있으면서도 짜증나지만… 윤리적인가? 동물에게 해로운가요? 귀하의 도시 또는 주에서 아직 이를 수행하지 않은 경우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사실 인간은 무슨 일이 있어도 원숭이를 갖게 될 것입니다. 중국에서는 불법이지만 수천 마리의 중국 소유 “포켓 원숭이”는 종종 강아지 피그미 맘모셋, 카푸친 또는 레서스 원숭이로 구입됩니다. 그들은 그들을 잘 대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팔을 묶고 네 발 대신 두 발로 걷는 법을 배우는데, 이는 그들에게 고통스럽고 부자연스럽습니다. 그들은 털을 깎고 옷을 입힙니다. 당신은 사진을 얻었다. 이 동물들은 중국에서 지위의 상징입니다. 대부분의 관리들은 다른 방향으로 시선을 돌리고 동물을 소유한 부유하고 중요한 사람들을 무시합니다. 그러나 그들 또는 그들의 책임 있는 애완동물 주인이 원숭이를 사지 않는다면, 그들은 연구실에 팔려 사랑과 교제 없이 작은 우리에서 육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해로운 실험을 하도록 비난받을 것입니다.

매년 수만 마리의 원숭이가 전 세계의 연구 시설로 보내지며 동일한 고문 센터에서 더 많은 주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감안할 때 동일한 동물을 실험용 쥐로 기르는 것과 비교하여 원숭이를 애완동물로 기르는 것의 도덕적 측면에 대해 걱정하기는 어렵습니다. 원숭이를 소유하고 있는 내가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를 학대하거나 면도하거나 때리거나 부적절한 환경에 가두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 번, 법적으로 권리가 있는 경우 해야 할 일이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원숭이가 당신에게 적합한 애완 동물이라고 결정했다면 무엇이든 하기 전에 많은 조사를 하고 평판이 좋은 사육자로부터 구입하십시오. 더 이상 $25 가격이 아닙니다. 선택한 원숭이 유형에 따라 $3000-6000를 지출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트릭과 행동을 배우는 능력 때문에 Capuchins를 선호합니다. 귀하의 계획이 작다면 피그미 마모셋은 아기일 때 손가락 크기이고 성인이 되었을 때 손 크기입니다. 다람쥐와 거미 원숭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보다 애완 동물에 투자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