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관앵무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새도 물리적인 자극이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양이나 개보다 돌보기가 더 쉽기 때문에 새를 구입합니다. 강아지는 밖에 나가서 운동을 많이 해야 하고, 고양이는 자기만의 공간이 필요하고, 새는 새장에 앉아있기만 하면 되겠죠?

거짓! 새는 보통 날고, 그것이 야생에서 사는 방식입니다. 왕관앵무는 작은 새이지만 충분한 운동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큰 우리가 필요하고 매일 우리 밖에서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 방을 돌아다닐 때 약간의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녀가 이것으로 바쁜 동안 창문과 문을 닫아두세요. 새가 운동을 즐기는 동안 가구 뒤에 떨어져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감시해야 합니다.

2. 그 사람은 또한 정서적인 필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왕관앵무는 사회적인 새이며 무리를 지어 살며 혼자 잘지 못합니다. 새를 살 계획이라면 왕관앵무는 2살짜리 아이의 감성 지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필요해서!

매일 최소 2시간은 애완동물과 함께 보내야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그와 2시간 동안 어울려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최소한 그와 항상 가까이 있으면서 그는 당신과 소통하고 그의 필요를 당신에게 전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음악을 듣거나 그에게 큰 소리로 책을 읽어주거나 말을 걸 수 있습니다. 새는 당신 위에 앉아 당신이 집안일을 하는 것을 보거나 그냥 쉬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당신이 바쁜 사람이라면, 직장에서 늦게 귀가하고, Netflix에서 최신 영화를 시청하면서 식사를 하고, 잠자리에 들면 행동 문제와 궁극적으로 건강 문제가 있는 정말 우울한 앵무새가 있습니다.

3. 오래 사는 경향이 있다.

적절하게 관리하면 왕관앵무는 최대 14년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오랜만입니다. 왕관앵무가 당신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사람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임을 고려하십시오. 적어도 7-10년 동안 새를 돌볼 수 없다면 사지 마십시오. 귀여운 마우스를 사세요.

4. 행동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노래하고 소리내는 것을 좋아하고, 외부의 새들과 의사소통을 시도할 것이며, 다른 새들처럼, 특히 아침과 저녁에 시끄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치코를 4년 동안 키웠고 이웃들은 제가 집에 새가 있다고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충분히 자극을 받지 못하거나 일상적이지 않다면, 당신은 비명을 지르는 새 속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관심을 끌 수 없는 지루한 술탄 앵무새는 정말 큰 목소리로 관심을 끌려고 할 것입니다. 그리고 적절하게 대응하지 않으면 이 행동이 심화되어 정말 잊기 힘들 것입니다.

그러므로 평화와 고요함을 좋아한다면 고양이를 사십시오. 새를 움직일 시간이나 인내심이 없다면 물고기를 잡으십시오. 모두에게 더 좋습니다.

5. 그들은 전문 수의사가 필요합니다.

왕관앵무를 돌보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그들의 식욕과 물 섭취량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식단에 다양한 음식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왕관앵무는 맹금류이기 때문에 더 이상 숨길 수 없을 때까지 자신이 아픈 사실을 숨기려고 합니다. 새의 건강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으므로 새의 행동 패턴과 배설물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새의 행동에 대한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그가 아프면 이국적인 애완 동물을 치료한 경험이 있는 의사를 찾아야 하지만 대부분의 수의사는 개와 고양이 치료를 전문으로 합니다.

6. 연약한 새들이다.

왕관앵무는 환경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들은 즐거움이다 루틴 – 특정 시간에 조명이 켜지고 꺼지며 일관성을 좋아하고 변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겁먹은 따라서 질서와 일관성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그들은 또한 깨지기 쉬운 새이며 때때로 야간 공포증이 있으며 급히 돌봐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린 아이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름답고 때로는 화려하며 매우 친절하여 아이들에게 훌륭한 목표가 됩니다. 하지만 조심스럽게 다뤄야 하므로 큰 아이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그러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위의 모든 사항을 수행할 수 있다면 왕관앵무는 훌륭한 동반자이며 친절하고 흥미롭고 때로는 공감하며 보기에 정말 즐겁고 아름다운 노래와 목소리로 귀하와 귀하의 손님을 즐겁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제대로 돌본다면 당신의 새는 당신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