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전한 고양이를 위한 팁

고양이는 일상의 동물입니다. 나는 당신이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그들이 당신의 다리에 문지르고 야옹거리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음식 냄새를 맡을 수 있으며 음식도 원합니다.

다음은 잘 행동하는 고양이에 대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팁입니다.

하루 중 같은 시간에 같은 장소에서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세요. 통조림 식품이나 마른 비스킷을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장에서 고양이의 나이 또는 크기에 필요한 복용량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내 고양이가 권장량보다 적은 양으로도 잘 지내는 것을 발견하고 종종 이 ‘권장량’이 과장되어 당신이 그들의 제품을 더 구입하는지 궁금합니다.

고양이가 있다면 매일 놀이와 게임 시간을 계획하십시오. 고양이가 나이가 들어도 이 ‘놀이 시간’을 계속하세요.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즐길 것이고 당신도 그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성인 고양이보다 새끼 고양이와 노는 것을 선호합니다. 고양이는 생활 기술을 가르쳐 주기 때문에 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이 학교에서 집에 돌아오거나 직장에서 집에 돌아올 때와 같이 매일 정해진 시간을 갖는 것은 고양이나 새끼 고양이에게 기대할 만한 무언가를 제공하고 유대감에 놀라운 일을 합니다.

고양이를 목욕시킬 계획이라면 새끼 고양이가 강아지일 때 목욕을 시작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항상 이렇게 하면 다 자란 고양이를 목욕시키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성인 고양이에게 목욕을 시키려는 시도는 대개 긁힘과 당신을 믿지 않는 고양이로 끝납니다. 주간 루틴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그루밍은 많은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물론 규칙에 대한 예외가 있지만 장모종 고양이에게는 매일 먹이고 단모종 고양이에게는 일주일에 두 번 먹이면 받아들이는 법을 배웁니다. 하루가 끝날 때 TV를 보고 옷을 차려입는 것은 기쁨입니다. 내 고양이는 내가 그들과 놀고 먹이를 주면서 휴식을 취하고, 양치나 마사지를 위해 내 무릎에 앉을 시간입니다. 때때로 그들은 다른 고양이를 움직이게 하기 위해 격려가 필요합니다.

마사지는 주간 루틴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 또 다른 활동입니다. Cassie는 내가 그녀에게 마사지를 해주고 싶을 때 내 의자에 앉고, 그녀가 충분히 마셨을 때 내 무릎에 몸을 웅크립니다.

몇 주 또는 몇 달이 지나면 고양이는 잘 정립된 일과에 정착하고 원하는 일을 위한 자신만의 일과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여기에는 고양이가 잠을 잘 수 있는 편안한 장소를 찾거나 등반 기둥에서 스트레칭을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Cassie는 내가 일을 시작할 때 대부분의 아침에 와서 나에게 말을 걸고 몇 분 동안 그녀를 쓰다듬고 이야기한 후 행복하게 내 침대 위로 뛰어오릅니다. 그리고 매일 밤 6시 30분에 그녀는 밥그릇 옆에 조용히 앉아 음식을 기다립니다.

우리에게는 일상이 있는데 왜 우리 고양이는 안 될까요? 그리고 가능한 한 일찍 이러한 루틴을 설정함으로써 매우 잘 행동하고 잘 훈련된 고양이를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