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동물 – CAT 커뮤니케이션, 행동 및 지능 및 인간과의 상호 작용

고양이

고양이는 번식률이 높습니다. 통제된 번식 하에서 그들은 고양이 호의로 알려진 여가 활동인 징집된 가족 애완 동물로 번식하고 나타날 수 있습니다. 중성화 및 고정으로 집 고양이의 번식을 통제할 수 없고 이전 가족 단위 애완 동물의 유기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수의 야생 고양이가 출현하여 대중의 통제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고양이과의 고유 범위 밖의 특정 지역에서 많은 비행 종의 멸종뿐만 아니라 서식지와 다양한 구성 요소의 파괴에 기여했습니다. 고양이과 동물은 특정 지역에서 날개 달린 동물 범주를 근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분리된 섬 인구의 종식을 가져왔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류는 주로 87종의 조류 멸종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여겨지며 길들여지지 않은 고양이과와 방목 고양이과의 근접성으로 인해 일부 그럴듯한 지역은 일반적으로 번식 시도 종에 대해 허용되지 않습니다.

고양이 감정

고양이는 야간 시력이 뛰어나 인간의 시력에 필요한 조명 수준의 1/6만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양이 눈이 망막을 통과하는 모든 빛을 다시 한 번 눈으로 반사하여 빛 감소에 대한 눈의 감도를 넓히는 휘판을 가진 결과의 절반입니다. 조명을 어둡게 하는 또 다른 설정은 고양이 눈의 큰 틈입니다. 호랑이와 같은 일부 거대한 고양이과와 달리 토종 고양이는 눈알이 열려 있습니다. 이 열린 동공은 색채 변화 없이 웅장한 빛을 집중시킬 수 있으며, 다른 동공보다 눈이 훨씬 크기 때문에 집 고양이의 하위 작업이 필요합니다. 거대 고양이 저조도에서 고양이의 동공은 노출된 눈 표면의 대부분을 덮도록 확장됩니다. 그러나 집 고양이는 음영 시력이 매우 좋지 않으며 (대부분의 영장류가 아닌 온혈 동물과 마찬가지로) 두 가지 유형의 원뿔만 있습니다. 파란색과 황록색에 대한 감도; 빨간색과 녹색을 인식하는 능력이 제한됩니다. 1993년 논문은 기둥 이외의 프레임에서 중심 파장에 대한 반응을 밝혔는데, 이는 세 번째 유형의 원뿔 때문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모든 설명에 의해 진정한 삼색 비전을 말하기보다는 낮은 조명 수준에 대한 조정처럼 보입니다.

고양이 행동

야외 고양이는 낮과 밤 모두 역동적이지만 밤에는 약간 더 역동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고양이의 움직임 계획은 매우 다양하고 유동적입니다. 즉, 집 고양이는 이 시간 동안 더 중요한 인간 움직임에 반응하여 밤과 이른 낮에 더 역동적일 수 있습니다. 집 고양이는 대부분의 에너지를 자신의 고향에 투자하지만 이 주제에서 너무 멀리 벗어날 수 있으며 한 연구에서 크기가 매우 다양한 영역을 형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28헥타르(17~69에이커)로 확장됩니다.

고양이과 동물은 특히 경험이 많아지면 대부분의 동물보다 더 많이 잠을 자면서 활력을 찾습니다. 일일 휴식 시간은 보통 12~16시간으로 다양하며 13~14시간이 정상입니다. 최대 20시간 동안 쉴 수 있는 고양이는 거의 없습니다. 짧은 휴식을 위한 “snooze the cat”이라는 문구는 고양이가 짧은 시간 동안(민감한 방식으로) 자는 경향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양이는 잠을 잘 때 짧은 시간 동안 빠른 안구 발달 휴식을 경험하며 종종 꿈을 꾸고 있음을 나타내는 근육 수축을 동반합니다.

고양이 접촉

일치

집 고양이는 그르렁거리는 소리, 짖는 소리, 가르랑거리는 소리, 으르렁거리는 소리/끙끙대는 소리, 끙끙거리는 소리, 몇 가지 독특한 야옹 소리 등 통신을 위해 많은 발성을 사용합니다. 귀와 꼬리의 위치, 전신의 이완, 발 마사지를 포함한 의사소통은 종종 기분 지표입니다. 꼬리와 귀는 특히 고양이에게 중요한 사회적 신호 체계입니다. 예를 들어, 올라간 꼬리는 초대하는 환영으로 표현되고 납작한 귀는 위협적인 공기를 나타냅니다. 마찬가지로 꼬리 들어올리기는 그룹의 사회적 명령 체계에서 고양이의 지위를 나타냅니다. 압도적인 인간은 자연 동물보다 덜 정기적으로 꼬리를 들어 올립니다. 코와 코의 접촉도 전형적인 환영이며 고양이 중 한 마리가 고개를 숙이는 사회적 준비가 뒤따를 수 있습니다.

Purring은 어미 고양이와 수유중인 작은 고양이 사이의 위안 시스템이 감소함에 따라 발달 적으로 유리한 위치를 만들었을 수 있습니다. 모유 수유 후 고양이는 만족의 표시로 규칙적으로 가르랑거립니다. 고양이 가르랑거리는 악기는 미묘합니다. 고양이에게는 분명히 소리를 담당하는 독특한 해부학적 구성 요소가 없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Felis 종의 고양이는 가르랑거리는 소리만 낼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어쨌든 판테라급 고양이과(호랑이, 사자, 퓨마, 표범)는 가르랑거리는 소리와 같이 불안정한 소리를 내지만 완전히 숨을 내쉴 때 바스락거리는 소리라고 합니다.

사람들과 교류

고양이와 인간의 의사 소통

고양이과 개인

고양이는 전 세계적으로 일반적인 애완 동물이며 총 인구는 5억을 초과합니다. 고양이를 돌보는 일에 종종 여성이 관련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2007년 갤럽 조사에 따르면 미국 사람들도 고양이를 키우는 경향이 비슷합니다.

그리고 애완 동물로 키우는 고양이는 전 세계적으로 코트, 모자, 담요 및 봉제 인형을 만드는 소가죽 사업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및 신발, 장갑, 멜로디 악기 각각 (고양이 가죽을 만들 약 24 마리 예상). 이 사용은 미국, 호주 및 유럽 연합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주술 행위의 일부로 미신에 사용되는 고양이 가죽은 류머티즘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지역 사회 치료로 인해 스위스에서 여전히 피복을 덮고 있습니다. 서양 과학의 전통에서 평범한 물건으로서의 고양이는 고양이 아이디어에 대한 슈뢰딩거의 에세이에서 양자 역학 문제를 설명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회원, 국가 및 보편적 협회(예: 캐나다 적응 사회 사회 협회 협회)와 인터넷을 통해 고양이 통계를 생성하려는 여러 시도가 있었지만 이러한 시도는 달성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전 세계 주거용 고양이 개체수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대체로 2억에서 6억 마리 사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