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동물 초상화를 위한 완벽한 사진 찍기

당신은 당신의 애완 동물을 사랑, 오른쪽? 왜요? 애완 동물은 우리의 하루를 완성할 수 있는 재미있고 귀여운 일을 합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많은 가정에서 반려동물, 특히 개와 고양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반려동물 주인은 반려동물을 자신의 가족처럼 대합니다. 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안타까운 점은 인간보다 수명이 짧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조만간 그들이 예기치 않게 우리를 떠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부 애완동물 소유자는 자신의 애완동물 초상화를 사용하여 자신의 삶의 일부인 사랑하는 애완동물의 기억을 보존합니다.

그러나 우아한 애완 동물 초상화를 활용하려면 먼저 최종 제품을 반영할 좋은 사진을 제공해야 합니다(물론 애완 동물에게 아티스트 앞에서 몇 시간 동안 포즈를 취하도록 요청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꿈에 그리던 애완 동물 초상화를 활용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기본 명령으로 애완 동물 훈련

기본 훈련은 애완동물을 전문 조련사에게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주인이기 때문에 앉고, 서고, 서고, 눕는 것과 같은 몇 가지 기본적인 명령으로 그를 훈련시켜야 합니다. 반려동물의 마음은 우리의 마음과 매우 다르기 때문에 분명히 이 과정에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이 앱은 개인 애완 동물 초상화에 반영할 최고의 포즈를 캡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첫 번째 시도에서 실패 예상

자연에 사는 반려동물, 특히 고양이는 카메라의 플래시와 소리에 특히 민감합니다. 따라서 첫 번째 촬영에서 완벽한 이미지를 얻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일어날 수 있는 가장 가능성 있는 일은 당신이 그의 시야를 포착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당신의 애완동물이 도망가는 것입니다. 따라서 항상 카메라를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가 알아? 자신도 모르게 반려동물의 멋진 포즈를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를 상대한다면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애완 동물에게 포즈를 강요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완벽한 애완 동물 초상화를 얻고자 하는 애완 동물 소유자의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일부 소유자는 동물이 기분이 좋지 않더라도 애완 동물을 사진에 데려옵니다. 애완 동물이 좋아하지 않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애완 동물 초상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동물을 잘 보고 싶다면 놀고 휴식을 취하도록 하십시오. 여러 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카메라를 항상 휴대하세요. 잠자는 고양이나 강아지의 사진을 찍는 것도 귀여운 아이디어입니다. 완벽한 인물 사진을 찍기에 아주 좋죠?

자연광 사용

대부분의 애완 동물은 카메라 플래시를 싫어한다고 위에서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좋은 사진을 찍고 싶다면 플래시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늦은 오후나 이른 아침에 애완동물을 정원이나 뒷마당으로 데려와 놀 수 있도록 인공 조명 대신 자연광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애완 동물 초상화를 위해 사진을 찍는 것 외에도 유대감의 기회로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