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동물 보험 팁 애완 동물 소유자가 알아야 할 사항

일년 중 언제든지 고양이와 애완견과 같이 다리가 네 개 달린 털복숭이 친구들은 특히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경우 질병이나 부상을 입기 쉽습니다. 많은 반려동물 주인들은 반려동물을 위한 의료 서비스를 감당할 수 없을 것이라고 걱정합니다. 애완 동물 보험은 애완 동물 비용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반려동물 보험 선택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우선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유형의 애완 동물 보험이 있습니다. 애완동물 건강 보험 플랜은 애완동물 소유자에게 관리 수의 진료 및 분류된 의료 치료 비용을 평생 또는 각각의 진행된 질병 수준에 대해 상환합니다. 아래에서 보시다시피 반려동물 건강보험의 비용은 예방접종의 정도, 예방접종의 종류, 지역, 반려동물의 종류(종), 품종 및 연령, 그리고 접종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는 소외. 반려동물 보험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7가지 요소를 확인하십시오.

1. 보장의 종류

보장 유형의 경우 애완 동물 보험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소는 애완 동물의 질병, 사고 또는 일상적인 유지 관리입니다. 이것을 고려할 때 어떤 혜택이 보장되고 어떤 혜택이 보장되지 않는지 알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장 금액이 높을수록 보험료가 높아집니다. 애완 동물의 수의학 치료의 더 많은 부분을 담당하는 경우 보험료가 낮아집니다. 애완 동물의 정기 관리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보험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정책 제한

정책 한도를 다룰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는 공제액, 코페이먼트, 최대 발생, 연간 한도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보험 비용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Pet Insurance Company에서 해당 비용을 부담하기 전에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이벤트 또는 질병당 지불되는 최대 금액과 연간 한도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가장 저렴한 애완 동물 보험에 가입하려면 가장 높은 공제액, 가장 높은 보험료 및 최소 연간 최대 금액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지리적 위치

수의사 비용은 지역마다 크게 다르기 때문에 귀하가 거주하는 지역이 보험료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수의 진료 비용은 소도시보다 대도시에서 훨씬 더 비싸므로 환급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4. 애완동물의 종류

일부 애완동물은 다른 애완동물보다 질병이나 사고 문제에 더 취약합니다. 예를 들어 개는 고양이보다 부상과 건강 문제가 더 많습니다. 그런 이유로 고양이보다 개를 보험에 드는 것이 훨씬 비쌉니다.

5. 애완 동물의 번식

다른 품종보다 건강 문제가 더 많은 특정 품종의 개와 고양이가 있습니다. 보험사는 이 요소를 고려하여 애완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보험료를 계산합니다.

6. 반려동물의 나이

반려동물의 나이도 반려동물 보험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생후 8주에서 5세 사이의 반려동물이 최고로 평가됩니다. 나이가 많은 반려동물의 경우 일반적으로 작은 반려동물보다 건강 문제가 더 많기 때문에 보험료가 더 높을 것입니다.

7. 중성화된 반려동물

일반적으로 중성화 수술을 받은 고양이와 개는 질병에 걸릴 위험이 낮기 때문에 낮은 보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