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동물 보험 – 장단점 비교

애완 동물 보험은 수년 동안 판매되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모든 유형의 동물 소유자에게 전국적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보험은 다치거나 아픈 애완동물을 돌보는 비용을 충당하여 소유자에게 일정 수준의 재정적 구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현재 이러한 유형의 보장을 제공하는 회사가 너무 많기 때문에 개인은 애완 동물 보험을 조사하고 장단점을 비교해야 합니다.

아래 목록은 최종 선택을 하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는 보험의 주요 측면 중 일부입니다.

혜택 일정

이것은 다른 애완 동물 보험 정책을 볼 때 실제로 매우 중요한 정보입니다. 일정에는 정책이 적용되는 모든 진단 목록과 소유주를 대신하여 지불할 최대 달러 금액이 포함됩니다. 분명히, 이러한 유형의 보험을 구매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돈을 절약하여 지불금 혜택이 보험료를 가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유전적 건강 문제

서로 다른 정책 간에 비교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적용되는 실제 조건입니다. 예를 들어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종종 발생하는 고관절 이형성증과 치와와에서 슬개골 탈구와 같은 유전적 조건과 함께 개와 고양이 품종은 유전적 조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의 대부분은 잘 알려져 있지만 때로는 진단 및 치료가 더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따라서 반려동물의 종과 품종에 따라 다양한 유전적 건강 문제를 파악한 후 적절한 보장을 제공하는 정책을 찾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지급 한도

그만큼 “사건당” 경계도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일부 부상 및 질병의 경우 동물은 여러 번의 수술이 필요하므로 수술 또는 사고당 지불 금액에 상한선이 있는 경우 치료비가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애완 동물이 세 번의 수술을 받을 예정이고 각각 ​​$2,000의 비용이 들지만 지불 한도가 $500인 경우 주인은 $4,500를 자비로 지불하게 됩니다. 훨씬 더 나은 정책은 연간 한도가 있는 정책입니다. “사건당 지불” 국경.

기존 조건

우리는 또한 장단점을 비교하기 위해 애완 동물 보험을 볼 때 기존 조건에 대한 보험 유형과 수준을 고려해야 한다고 권장하고 싶었습니다. 발행 회사에 따라 일부 조건은 적용되고 일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결정해야 할 두 가지 특정 사항은 이러한 조건이 정책에 따라 분류되는지 여부입니다. “치료할 수 있는” 그리고 “불치”뿐만 아니라 “일시적인” 또는 “영구적 인”. 다시 말하지만, 애완동물 주인은 실제 존재하는 조건에 따라 가장 적절한 유형의 보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비용 절감

마지막으로, 지불된 보장 금액에 대해 애완 동물 보험의 월별 또는 연간 비용을 분석해야 합니다. 주요 목표는 가장 저렴한 애완 동물 보험을 구입하고 사랑하는 애완 동물을 위한 우수한 보장 범위를 구입하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물론 고려 중인 모든 정책은 동물이 부상을 입거나 질병에 걸린 경우에 대비해 우수한 보장을 제공해야 하지만 보험은 또한 소유자에게 비용 효율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