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동물이 수의사에게 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도록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애완견이나 고양이가 당황하고 수의사에게 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자신과 수의과 병원 직원이 이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긴장을 푸는 것입니다. 애완동물 주인이 할 수 있는 다른 많은 일이 있지만 태도 변화는 전반적인 상황에 극적인 영향을 미칠 첫 번째 단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놀라운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애완 동물은 우리의 감정과 기분에 놀라울 정도로 조율되어 있습니다. 애완동물 주인이 수의사에게 가는 것이 최악인 것처럼 행동한다면 Fido나 FeeFee의 발이 떨리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불행하고 쾌활한 표정은 전염성이 있습니다. 동물만이 이러한 명랑한 기질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수의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인간과 동물의 관계에서 빠르게 퍼질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긍정적인 태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수의사에게 가는 것에 대한 반려동물의 불안을 덜어주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애완 동물이 수의사에게 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를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반려동물이 수의사에게 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가장 흔한 이유:

1. 수의사와 반려동물 사이에 긍정적인 상호 작용이 없습니다. 애완 동물의 마음 속에는 “그들은 어딘가로 가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예방 접종을 받았을 것입니다. 의도하지 않게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수의사는 항상 반려동물을 편안하게 해주는 방식으로 반려동물과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2. 당신의 애완동물은 수의사를 위협할 것입니다. 이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애완 동물은 이것을 느끼고 문자 그대로 “보스가됩니다”. 이것은 특히 개에게 해당됩니다. 특정 유형의 개를 절대적으로 두려워하는 수의사가 있습니다.

3. 당신의 반려동물은 어떤 이유로든 이 수의사에게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애완 동물의 본능을 믿으십시오. 애완 동물은 인간이 완전히 놓치는 미묘한 진동을 포착하는 데 능숙합니다. 애완 동물이 누군가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조심하세요. 그들이 당신에게 할 말이 있습니다.

4. 이전 수의사 방문 중에 매우 충격적인 일이 발생했습니다. 보호소 동물은 종종 부정적인 수의학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수의사 방문 시 반려동물이 더 잘 대처하도록 돕는 방법:

자동차 타기

많은 애완 동물, 특히 고양이에게 운전은 적어도 그들의 눈에는 재앙입니다. 애완 동물이 차에 타는 유일한 시간이 수의사에게 가고 싶지 않은 장소에 온도계를 꽂을 때뿐이라면 결과는 여행을 경멸하는 것입니다.

해결책: 때때로 애완동물을 산책시키십시오. 개는 차를 타고 세상을 구경하거나 멋진 산책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양이는 당신이 간식으로 애지중지하는 동안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애완 동물이 향후 여행에 대해 덜 불안하게 만들 것입니다.

캐리어 스펠

많은 반려동물에게 보균자는 대적입니다. 왜요? 왜요? 수의사에게 가는 것이 일반적으로 그들이 함께 있는 유일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트랜스포터가 나올 때 Fluffy가 언덕을 향해 돌진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해결책: 캐리어를 집 장식의 일부로 남겨두십시오. 아르데코 가구와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세탁실처럼 반려동물이 매일 보는 곳에 두세요. 반려동물은 캐리어에 익숙해지면서 비행기 탑승 시간이 되면 더욱 편안해집니다..

향수

합성 페로몬은 동물 냄새를 모방하고 애완 동물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해결책: 합성 페로몬은 개와 고양이 모두를 위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불안한 ​​반려동물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속 열어두세요

간식을 사되 애완 동물이 식욕을 돋우는지 확인하십시오. 애완 동물이 수의사에게 가기 전에 식사를 거르는 것은 괜찮습니다.

해결책: 다음 수의사 방문 시 애완동물이 좋아하는 음식을 가져오십시오. 그들이 좋아하는 정말 맛있고 달콤한 간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 모두를 데려와

애완동물이 많으면 수의사에게 갈 때마다 데리고 가십시오.

해결 방법: 전체 갱단을 위한 간식을 가져오고 칭찬을 아끼지 마십시오. 그들은 하나의 큰 애완동물 파티로 수의사에게 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빨대

일부 애완 동물은 수의사 방문을 감당할 수 없으며 사랑하는 주인이 줄 수 있는 것보다 조금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해결책: 수의사에게 애완 동물의 불안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가벼운 항불안제를 처방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분명히 위에서 설명한 전술 중 일부를 실행하기 전에 세부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수의사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데 어려움이 없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