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용 코아티문디 키우기: 영양 및 기타 요령

집에서 반려동물 코티문디를 키울 때 이런 이국적인 반려동물에게 제대로 먹이를 주는 방법에 대한 진지한 연구와 연구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고양이나 개처럼 애완동물이 되겠지만 후자와는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집에서 반려동물 코티문디를 키우는 다양한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영양부터 시작합시다. 아기 머리카락이 충분히 자라면 엄마에게서 머리카락을 가져와 젖병 수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기의 애완 동물 모피 코트를 젖병으로 먹이기 시작하면 강아지 대체 우유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한 잔을 물 2잔과 섞을 수 있습니다. 혼합물에 소량의 꿀을 첨가하여 더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젖을 뗀 초기에 아기의 털은 보통 매번 수유할 때마다 우유를 반에서 1온스까지 섭취합니다. 하루에 4번 먹여야 합니다. 그들이 당신이 주는 우유를 먹는 것에 익숙해지면, 먹이를 먹을 때마다 그들이 소비하는 양은 평균 2-3온스 증가할 것입니다. 식욕이 증가하더라도 너무 많이 먹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생후 6~8주가 되면 반려동물의 털에 묽은 변이 생기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이 되면 분유를 섞을 때 사용하는 우유 한 잔에 락타이드 1정을 추가해야 합니다. 반드시 24시간 전에 혼합하십시오.

애완동물이 자라기 시작하면 1살이 될 때까지 Purina Puppy Chow로 옮길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성견용 퓨리나 차우로 옮길 수 있습니다. 해먹과 담요가 있는 새장에 이국적인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해먹과 담요는 수면 재료로 사용됩니다. 애완동물이 활성화되기 시작하면 케이지 문을 열어 두어 그들이 들어오고 나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원할 때마다 자유롭게 놀 수 있습니다. 먹이를 준 후에는 나중에 일을 하고 낮잠을 잘 수 있도록 다시 우리에 가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이국적인 동물들을 종이 기차에 태우는 것은 꽤 쉽습니다. 그들은 일을 할 때 보통 우리의 모서리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다른 유형의 애완동물과 마찬가지로 때때로 실수를 합니다.

Coatis는 호기심이 많고 활동적인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낮잠 시간을 제외하고는 항상 움직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집에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은 잘 보호해야 하는 2살짜리 아기를 키우는 것과 같습니다. 애완 동물의 부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가정을 어린이 친화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