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시장용 토끼 판매를 위한 토끼 사육

토끼 사육에 들어가는 방법 중 하나는 애완 동물 시장을 위해 토끼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위험한 사업이지만 특정 지역의 애완 동물 시장은 포화 상태입니다. 미국에서는 약 500만 마리의 토끼가 애완동물로 기르고 있어 수요가 있습니다.

애완용 토끼는 고양이, 개 등 다른 반려동물에 비해 귀엽고 깜찍한 매력과 저렴한 유지비로 인기가 높다. 또한 애완용 토끼는 다른 유형의 애완 동물보다 관리가 덜 필요합니다.

현재 American Rabbit Breeders Association에서 인정하는 토끼 품종은 47종입니다. 예를 들면 American Chinchilla, American Sable, Belgian Hare, Blanc de Hotot, Britannia Petite, Himalayan, Havana, Mini Rex, Satin Angora가 있습니다.

애완용 토끼를 선택할 때 특정 요소를 고려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양식 및 양식

인간과 마찬가지로 토끼도 생김새와 생김새가 다릅니다. 아시다시피 귀가 짧은 사람도 있고 귀가 긴 사람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짧은 머리 코트와 함께 올 수 있고 일부는 지속적인 손질이 필요한 긴 머리 코트와 함께 올 수 있습니다. 토끼의 색깔도 다양합니다. 일부는 흰색 더치 또는 평범한 검정색 또는 갈색과 같은 전통적인 색상의 토끼를 선호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가늘고 어두운 세이블 코트가 있는 블랙 실버 마틴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치수 및 무게

토끼는 자이언트, 라지, 미디엄, 스몰, 드워프의 품종으로 나뉩니다. 일부 토끼는 2½파운드(약 1.1kg)의 Britannia Petite 또는 3파운드(약 1.4kg)의 Dwarf Hatt와 같이 몇 파운드에서 23파운드의 독일 회색 거인까지 다양합니다. (10.5kg).

자연

동물의 외모 외에도 동물의 본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렉스처럼 하루종일 얌전한 토끼를 원하시나요 아니면 좀 더 활동적인 토끼를 원하시나요? Mini Laps, English Spots 또는 Belgian Hare도 마찬가지입니다.

성별

토끼 생산에서 수정되지 않은 암사슴(암컷)은 성숙기에 이르면 영토가 됩니다. 그녀는 음식 그릇이나 물그릇에 손을 뻗을 때 당신을 때릴 수 있습니다. 일부는 공격적이지 않고 일부는 서로 영토가 될 수 있지만 이것은 드뭅니다. 토끼를 키우고 싶지 않고 암사슴을 원한다면 암사슴이 굴을 지킬 기회를 줄이기 위해 중성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Bucks는 완전히 다른 문제를 제시합니다. 벅스는 일반적으로 공격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프레이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가 성숙해지면 그는 자신의 짝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음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사방에 소변을 뿌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모든 돈이 이것을 하는 것은 아니며 일반적으로 그들이 하는 경우 짧은 시간 동안만 가능합니다. 이 문제는 염소를 정화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환경

토끼를 키울 환경도 중요합니다. 애완용 토끼는 일반적으로 실내 우리 또는 우리와 운동 펜, 거실 또는 거실과 같이 토끼가 달리고 운동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가 필요합니다. 애완용 토끼를 당신과 같은 지붕 아래에 둘 계획이 없다면 집 밖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우리에서 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애완용 토끼는 낮에는 허치 밖에서 살다가 밤에는 신선한 공기와 자연광을 위해 실내로 들어옵니다. 경험 법칙은 토끼를 잡기 전에 가능한 옵션을 철저히 조사하고 조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토끼를 모으고 단기적으로 동물을 싫어하는 상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음식

애완용 토끼의 식단은 일반적으로 무제한 티모시 풀, 소량의 펠렛 및 신선한 야채의 일부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또한 좋은 깨끗한 물에 제한 없이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거의 모든 종류의 국내 토끼를 애완용으로 입양할 수 있습니다. 애완용 품종에는 Holland Lop, Polish, Dutch 및 Mini Lop이 포함됩니다. 토끼를 보여주는 것은 훌륭한 청소년 발달 도구이며 4-H 동물로 인기가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위해 토끼를 기르는 것은 제한된 기회로 소득을 늘리는 수단이지만 고기와 가죽을 위해 토끼를 기르거나 모피를 위해 앙고라 토끼를 사용함으로써 보다 지속 가능한 환경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