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과 함께하는 여행 가이드

최근 반려동물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애완동물 주인은 여행 계획(업무용 또는 관광용)에는 애완동물을 데려올지 아니면 동물 보호소에 맡길지 결정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반려동물 주인은 반려동물을 너무 좋아해서 반려동물을 두고 가는 것보다 어디를 가든 함께 여행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반려동물 동반 여행을 위한 준비는 필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준비를 위한 반려동물 여행 요령 체크리스트를 제공합니다.

1. ID 태그

애완동물은 자신을 식별할 수 없습니다. 어떤 여행 방식을 선택하든 외출하기 전에 적절한 ID로 애완동물을 태깅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떠날 때 당신의 애완 동물이 당신에게 돌아갈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두 마리의 애완동물이 비슷하게 생겼을 때 주인 사이의 혼동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반려동물의 영구 신분

현자들은 당신이 너무 조심해서는 안된다고 말합니다. 필요한 식별 태그로 애완동물에 태그를 부착하는 것 외에도 마이크로칩과 같은 보다 영구적인 식별 방법을 부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또한 애완동물이 이사를 가거나 당신이 떠나는 경우를 대비하여 당신의 애완동물을 감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어릴 때 훈련시키세요

동물이 명령과 예상되는 행동을 완전히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어릴 때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행 중 침착함을 유지하고 명령에 올바르게 반응하도록 훈련해야 합니다. 학습한 교훈을 보다 영구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보상 시스템을 적극 권장합니다. 반려동물이 한 마리 이상일 경우 따로 훈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4. 안전을 위해 애완 동물을 안전하게 지키십시오.

애완동물을 훈련시킨 후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행하는 동안 자동차/비행기 안에서 돌아다니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반려동물도 유람선이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감지하거나 사고가 나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크레이트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5. 적합한 여행용 상자 선택

천으로 만든 캐리어는 반려동물을 태우기에 좋은 옵션입니다. 그러나 플라스틱 애완동물 캐리어는 다양한 여행 모드에 대한 보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용도성 때문에 선호됩니다.

6. 애완동물과 자동차

개나 고양이 같은 애완동물은 빠르고 민첩합니다. 따라서 보안이 위협받을 때 자연스럽게 이러한 능력을 사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반려동물이 여행 내내 안전하고 편안하게 느끼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애완동물 진정시키기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반려동물도 비정상적인 환경에 노출되면 불안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을 달래는 것은 불안을 완화하고 외상이나 두려움으로 인한 사고로부터 그들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응급처치 애완동물 가방 휴대

우리는 사고가 언제 일어날지, 언제 일어날지 모릅니다. 이에 대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는 것입니다. 애완 동물 소유자는 구토를 유발할 경우를 대비하여 붕대, 거즈 및 과산화수소가 포함된 애완 동물 응급 처치 키트를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독소 노출이 의심되는 애완동물을 개인적으로 치료하기 전에 항상 동물 건강 전문가가 제시한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9. 애완 동물 사료와 물을 휴대하십시오.

기차 지연과 같은 예기치 않은 사건은 불가피합니다. 따라서 여행을 준비하는 동안 애완동물 주인은 이를 고려하고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애완동물을 위한 추가 음식과 물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0. 특히 조심하세요

반려동물에 대해 아무리 잘 알고 있어도 반려동물이 새로운 자극에 어떻게 반응할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가 운전 중 경적과 같은 큰 소리를 듣고 나서 다리 사이로 대피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치명적인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여행 중 항상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11. 비행 중 개 다루기

대부분의 항공사는 애완동물이 좌석 아래에 있는 애완동물 캐리어에 들어갈 수 있는 경우에만 기내 반입을 허용합니다. 반려동물의 크기가 반려동물이 캐리어 내에서 서 있고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는 요구 사항입니다. 또한 똥 가방, 물병, 접을 수 있는 그릇, 강아지의 새 사진, 목줄과 같은 강아지를 위한 몇 가지 필수품을 가져오라는 요청을 받을 것입니다.

위의 팁은 주로 여행 중 반려동물의 안전과 웰빙에 중점을 둡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려동물이 여행하기에 좋은 신체 상태인지 확인하는 등의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적지에 광견병과 같은 동물 질병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위의 팁을 따르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것이 덜 지루하고 편안한 경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