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에 대한 EFT: 감도를 제거하기 위해 EFT를 사용하는 방법

EFT는 민감성과 알레르기를 제거하는 완벽한 도구입니다. 여기에는 음식, 애완동물, 식물, 연기 등 신체가 부정적으로 반응하는 모든 물질에 대한 반응이 포함됩니다. 불쾌한 요소에 관계없이 접근 방식은 거의 동일합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먼저 알레르기나 민감성이 언제 처음 나타났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 당시 또는 몇 달 전에 당신의 삶에 충격적인 일이 있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민감한 물질(고양이 할퀴기, 우유 질식 등)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트라우마를 경험한 적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스스로 또는 의사와 함께 EFT를 사용하여 트라우마를 제거하십시오. 관련 사건의 영향을 제거하면 종종 알레르기가 종료됩니다.

기억나는 트라우마가 없다면

이 두 가지 트라우마 질문에 대한 응답이 없으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1. 재료나 음식을 유리, 금속 또는 도자기(플라스틱이나 종이가 아님) 용기에 담습니다. 공기 알레르기의 경우 물 한 그릇을 외부에 몇 시간 동안 두거나 공기 중에 젖은 수건을 흔들어 입자를 모으십시오. 그런 다음 병에 물을 붓거나 수건을 그릇에 담습니다. 먼지, 애완동물 털, 카페트 등은 조금 모아서 뚜껑이 있는 병에 넣습니다(또는 다른 사람에게 맡기십시오).
  2. 그런 다음 용기를 무릎에 대거나(양손으로 두드리는 경우) 한 손으로 용기를 만지고 다른 손으로 두드리십시오. 참고: 탭할 때 “이 항아리에 있는 물건” 또는 “이 수건에 있는 물건”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이 원인인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

EFT 사용 시작

  • 설정을 3번 수행하십시오. “나는 이 ______(물질)에 대한 알레르기/민감성이 있지만, 어쨌든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고 받아들입니다.”
  • 보도자료 1라운드: “________(물질)에 대한 이 민감성.” (라운드는 모든 탭 포인트의 완전한 주기입니다.)
  • 2라운드: “지금 내 몸에 이 감수성을 풀어달라고 부탁하고 있다.”
  • 3라운드: “나는 내 몸이 이 _______(물질)을 안전하고 건강한 것으로 쉽게 받아들이도록 요청합니다.”
  • 4라운드: 긍정과 부정이 번갈아 나타납니다. “이 부드러움…” “내 몸에 묻는다…”
  • 5라운드: “나는 이제 이 _______(물질)과 완전히 건강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 훌륭한 옵션: 이 치유 등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몇 번 더 탭하세요.

끈기는 돈을 지불합니다

이 과정을 일주일 동안 매일 반복해야 민감도가 완전히 지워집니다. 가능한 음식 민감성이 여전히 걱정된다면 먹기 전에 언제든지 탭할 수 있습니다. 한 손을 접시에 놓고 다른 손으로 누릅니다. 위에서 제안한 문구를 사용하십시오.

실화

저는 이 과정을 사용하여 훌륭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새 카펫, 패딩 및/또는 리놀륨과 같은 가스 배출로 인해 부비동 문제가 있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몰라서 세 사람이 함께 있는 바닥에 앉았다. 나는 한 손으로 그 자리를 잡고 다른 손으로 그것을 눌렀다. 한 세션 후에 모든 감도가 영원히 사라집니다. 내 부비동이 완벽하게 정리되었습니다. 엄청난!

뉴욕시를 방문하는 동안 나는 매일 조금씩 퍼지는 불가사의한 발진을 만났습니다. 약 5일 후,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기 중 입자(꽃가루, 스모그 등)를 수집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물 한 그릇을 밖에 두었습니다. 다음으로 작업하던 창고에서 먼지를 모아서 물에 넣었습니다.

나는 항아리에 물을 붓고 항아리를 무릎에 놓고 위의 일과를 따랐습니다. 하루에 두 번 이틀 동안 발진이 사라졌습니다! 이유가 무엇인지 결코 알 수 없지만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