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개입 – 내 고양이 루루의 기적적인 회복 이야기

내 고양이 펄은 2000년 3월 우리가 살았던 뉴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2002년 봄에 갑자기 잦은 독감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한 건강한 어린 고양이였습니다. 수의사는 처음에 아마도 심각한 것은 아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항생제를 서너 번 복용하고 매번 개선된 후, 내 사랑스러운 고양이 펄이 이동성 문제를 갖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가 다리를 통제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았다. 마비가 시작되었습니다.

혈액 검사, 엑스레이, 소변 검사 등 일련의 검사를 받았습니다.

나는 이 단계에서 매우 걱정했고, 그의 신경계를 공격하는 바이러스가 있다고 계속 느꼈다.

나는 그 당시 11년 동안 정신 건강 직관 및 매체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 아기였습니다 – 내가 뒷마당에서 구출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작은 고양이.

‘객관성’은 정확한 지적 정보를 얻기 위해 ‘필수’인 당시 나의 강점이 아니었다.

그런 다음 특별한 혈액 검사에서 나쁜 소식이 나왔습니다. 진주는 Feline Infectious Peritonitis FIP라는 끔찍한 질병을 앓았습니다 — 치명적인 질병, 오직 지지적인 치료, 알려진 치료법이 없습니다. 고양이는 보통 몇 달 안에 죽습니다.

나는 암으로 또 다른 아름다운 고양이를 잃었기 때문에 매우 슬펐습니다.

나는 운명이 우리에게 이런 운명을 준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다.

수의사는 나에게 거의 또는 전혀 희망을 주지 않았다.

Lulu는 표준 치료, 통증에 대한 프레드니손 및 면역 체계 억제를 통해 질병 진행을 방지하고 대피를 위한 수액 요법을 받았습니다.

상황이 매우 나빴지만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수의학계가 두려워하고 두려워하는 이 희귀병에 대해 연구하기로 했습니다.

영국에서 수의사를 위한 웹사이트를 찾았습니다. 그는 이 질병에 대한 전문가였으며 그것이 어떻게 동물의 몸을 공격하고 영향을 미치는지 아주 자세하게 설명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읽은 후, 나는 자연/동종 요법 의학을 연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바이러스가 펄의 몸에 어떤 일을 하는지 알게 되었고 그에 따라 대처했다. 이때까지 그는 완전히 마비되었습니다.

수의사는 희망이 없어서 ′′ 재우기 ′′ 라고 열심히 밀어붙였다. 나는 단호하게 거절했고, 그것은 분명히 통제력과 자아 문제가 있는 수의사를 화나게 했습니다. 내 느낌은 펄을 돕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이었다. 그렇다면 신이 이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데려가는 것이 적절하다고 보신다면 그렇게 하세요.

내 직감이 나를 인도했습니다. 나는 다음을 사용하여 하루에 두 번 Lulu 요법을 시작했습니다. 혈액을 해독하고 산소를 공급하는 스피루리나, 면역 체계를 위한 비타민 C, 치유 과정을 위한 비타민 E, 오메가 3 생선 오일, 감염을 위한 오레가노 오일, 레시틴 신호를 위한 레시틴 뇌를 척수에, 알로에베라는 염증을, 밀순 주스는 클렌저로 사용합니다.

인간을 위한 일반적인 건강 관리에서와 같이 전제는 모든 독소와 질병의 결장을 정화한 다음 신체를 재건하기 위해 비타민과 영양소를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매일 두 번 이 치료법을 사용한 지 2주 이내에 Pearl은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완전히 마비에서 걷기로 갔다… 매일 조금씩 힘을 얻고 있다.

Vets는 놀랐지만 여전히 이것을 내 행동과 관련 없는 일시적인 “행운의 뇌졸중”으로 간주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예측에 흔들리지 않고 하루에 두 번 “혼합물”을 계속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가 펄을 돕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점적기가 그에게 오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이 불쾌한 혼합물이 목으로 넘어가는 것을 두려워했지만, 아이들처럼 동물도 약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래야만 했으므로 나는 그가 그렇게 하도록 했습니다.

Pearl이 계속 향상됨에 따라 나는 몇 달 동안 이런 식으로 계속했습니다. 나는 ‘팀 플레이어’에 더 가까운 다른 수의사에게 옮겼습니다. 그는 Pearl의 개선을 보고 내 프로그램의 시작에 관심을 가졌다.

고양이 전염성 복막염에 걸린 고양이가 몇 달 이상 살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곧 펄은 “기적의 고양이”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는 최근 진행을 위해 재시험을 받았고 그의 숫자는 반으로 줄었습니다! 360은 그의 원래 숫자였습니다. 그들은 이제 160에 있습니다… ‘캐리어’ 범위에서 약간 벗어난 숫자입니다!

Pearl은 이제 “두툼”하며 다른 모든 치수는 정상입니다. 그가 지금 보여주고 있는 유일한 증상은 뒷다리의 약함이다, 수의사들은 그것이 프레드니손의 장기 사용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숫자가 정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계속할 것이다.

지난 6개월 동안 수의사 보조원 몇 명이 심각한 백혈병에 걸린 고양이와 다른 건강 문제가 있는 다른 동물에게 동일한 치료법을 사용했습니다. 치료받은 동물은 완전히 회복되었고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인간 피험자의 경우 친구가 뇌졸중 환자인 75세의 할머니에게 이 요법을 권했는데 그녀는 완전히 마비되었습니다. 의사들은 그에게 작은 희망을 주었다. 이제 여성은 정서적 지원과 안정을 위해 지팡이를 짚고 걷는다. 이 여자는 더 이상 “자신의 삶을 끝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그녀가 매일 지나다니는 칼 가게에서 가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건강 문제를 겪은 후 이 건강 시스템을 나 자신을 위해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홀리스틱 및 자연 요법을 사용한 이후로 큰 개선과 활력을 느꼈습니다.

고양이 펄을 선생님으로 삼아 이 모든 경험을 인생의 교훈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요점은 서양 의학과 자연 의학이 모두 필요하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를 펄의 치료와 연관시켰습니다. 그는 회복을 위해 둘 다 필요했습니다. 둘 중 하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펄이 FIP 진단을 받은 지 15개월이 지났습니다. 전문가들은 그가 1년 전보다 더 나아졌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여전히 우리와 함께 있고 매일 더 건강해지고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그를 프로그램에 가지고 있고 그는 괴롭힘이 오는 것을 보면 여전히 운전합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약을 먹은 후 간식을 주고 그가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 말하고 그가 나의 선물이자 하나님의 메신저가 되어준 것에 감사하기 때문입니다!

업데이트! 이 기사가 처음 출판된 이후- 펄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녀에게 주어진 치료는 그녀의 수명을 2년 반 이상 연장했습니다. 내 인생에 큰 기쁨을 가져다준 사랑스럽고 특별한 친구가 있다는 선물에 감사드립니다. 그의 병을 통해-그는 많은 것을 도왔고-무엇보다도 그를 내 인생에 데려가는 축복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참고: 저는 의료 또는 보건 전문가가 아닙니다.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제 경험을 공유합니다. 치료를 시도하기 전에 항상 의료 전문가 및 소유자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