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핑크스 고양이 – 장점과 단점

스핑크스 고양이는 털의 양 면에서 일반 털복숭이 고양이와 확실히 다릅니다. 하지만 스핑크스 고양이의 다른 특징은 무엇이며 당신에게 맞을까요?

스핑크스의 가장 자주 인용되는 이점 중 하나는 저자극성 특성입니다. 불행히도 가장 흔한 고양이 알레르기는 타액의 단백질에 대한 것이고 스핑크스 타액은 다른 고양이 품종과 동일한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주장은 근거가 없습니다.

이 견종의 진정한 프로는 성격입니다. 잘 행동하는 스핑크스는 친절하고 호기심이 많으며 주의를 끌기 때문에 수줍음이 많고 오만하며 투덜거릴 수 있는 다른 품종과는 거리가 멀다. 에너지와 성격을 지닌 재미있는 동반자를 찾고 있다면 Sphynx를 고려하십시오.

스핑크스의 털 부족은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스핑크스가 필요로 하는 손질의 양을 줄이지 않습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피부의 천연 오일이 털 전체에 분포되어 광택을 내고 털을 보호하기 때문에 스핑크스의 피부에 앉아 먼지와 죽은 비늘(비듬) 및 땀을 흡수합니다. (스핑크스 고양이에게는 땀샘이 있다는 것) 이것들을 모두 정기적으로 목욕시켜 제거해야 합니다.

스핑크스 고양이는 털이 없기 때문에 집 고양이입니다. 그들은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없고, 다른 고양이들과의 싸움에서 스스로를 보호할 수 없으며, 매우 빠르게 저체온증을 경험할 것입니다. 밖에 나가지 않는 고양이를 키우는 것은 집안의 야생동물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는 대부분의 도마뱀, 새, 포유류의 죽음에 책임이 있으며 호주와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종의 거의 멸종에 책임이 있습니다.

스핑크스의 소화 시스템은 민감하고 느슨하며 딱딱한 변은 종종 위장을 뒤엎는 식단의 결과입니다. Sphynxes 생습식 사료를 먹이면 대부분의 장 문제가 해결되며 통조림 고양이 사료보다 저렴합니다.

이 털이 없는 고양이 품종은 현재 환상적인 반려 고양이로 인정받고 있으며 미국 전역과 전 세계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특수 그룹과의 이 작업은 더 넓은 지역 사회에서 스핑크스 고양이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핑크스는 사람들과 함께 있고 모든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부 노인과 장애인이 가지고 있는 경계를 허물고 사랑과 기쁨의 표현을 장려합니다.

스핑크스 고양이는 아직 희귀종으로 수요는 많고 공급은 적어 다른 고양이 품종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가장 헌신적 인 소유자 만이 돈을 소유하기 위해 돈을 쓰고 싶어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문가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하나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이 꽤 독점적인 클럽에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