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 살균 – 기본 사항

최근에 새 강아지나 새끼 고양이를 입양한 경우 “소아 중성화/중화 수술” 옵션이 제공될 수 있으며 프로세스에 익숙하지 않거나 개념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중성화 또는 중성화를 위한 표준 6-9개월 된 표준에 익숙하며, 작은 4-6주 된 동물을 수술한다는 아이디어는 매우 실험적이거나 비효율적이거나 심지어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조기 멸균/멸균 절차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1940년대와 50년대에 수의사는 훨씬 더 원시적인 마취제, 장비 및 기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마취제는 특히 어린 동물에게 항상 안전한 것은 아니었으며 오늘날 수의사가 작은 자궁을 찾기 위해 사용하는 정교한 수술 도구는 아직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자궁은 발정 후나 출산 후에 더 크고 찾기 쉽기 때문에 과거에 수의사들은 종종 첫 발정 후 또는 동물이 출산한 후까지 기다리라고 조언했습니다. 기다리면 절차가 더 쉬워집니다. 그들에게.

수년 동안 동물 보호소와 인도주의 단체는 새로운 애완 동물 소유자가 ‘가능한 한 빨리’ 동물을 중성화하도록 요구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었지만 현실적으로 이 요구 사항을 시행할 방법이 없었고 너무 많은 동물이 보호소를 떠났습니다. 보호소의 호의에도 불구하고 중성화되지 않은 것은 이미 압도적인 애완 동물 인구 과잉 문제를 더할 뿐입니다.

반려동물 개체수를 효과적으로 통제한다는 측면에서 개와 고양이를 살균하는 가장 좋은 시기는 사춘기 이전입니다. 어느 동물이 자손을 낳을 가능성. 반려동물의 가장 큰 사망원인은 인구과잉으로 인한 노숙자임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기 멸균/멸균에 대한 논거:

* 인구 과잉과 그에 따른 방치, 고통, 안락사 – 조기 불임/불임 수술은 원치 않는 출산의 가능성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 완전히 발정 주기를 피합니다: 원하지 않는 ‘방문객, 울부짖는 암컷이 풀밭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 거세된 수컷은 돌아다니거나 싸울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부상, 질병 확산 및 값비싼 수의사 비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치인 개의 80%와 고양이 AIDS 사례의 80%는 중성화 수술을 받지 않은 수컷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 더 잘 행동하는 반려동물 – 중성화된 반려동물은 좀처럼 흔적을 남기지 않고 뛰어다니며 싸우게 됩니다. 물린 것의 85%는 중성화되지 않은 개와 관련이 있습니다.

*더 건강한 반려동물 – 중성화된 수컷은 고환암이나 온전한 반려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립선 문제가 없습니다. 첫 발정 주기 전에 중성화한 여성은 유방암에 걸릴 확률이 96% 낮습니다. 임신, 분만 또는 송아지 양육과 관련된 많은 합병증은 말할 것도 없고 자궁 감염의 위험이 크게 감소합니다.

* 안전 — 표준 6-9개월 멸균 절차보다 사망률이 낮습니다.

* 애완동물에게 덜 충격 – 어린 동물은 비만, 발정기, 임신 또는 질병에 걸린 나이든 동물보다 더 빨리 회복하고 수술 위험이 낮습니다. 어린 동물은 일반적으로 마취 후 더 빨리 깨어납니다.

현재 전국의 많은 인도주의 보호소에서 입양 시 중성화 수술을 지원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수의사에게 소아 또는 어린 나이에 새 애완 동물을 중성화하도록 요청하십시오(때때로 청소년 중성화라고 함). 그들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이나 우려 사항을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payusa.org를 방문하십시오.

매일 10,000 미국에서 사람들이 태어나듯이 매일매일 70,000 강아지와 새끼 고양이가 태어납니다. 이러한 출생률이 계속되는 한 모든 동물을 위한 충분한 집은 없을 것입니다. 조기 살균은 문제에 대한 가장 쉽고 확실한 해결책 중 하나입니다.

~~~~~~~~~~~~~~~~~~~~~~

1. Leo L. Lieberman DVM의 “2개월령 강아지와 새끼 고양이 중성화 사례”, Journal of the American Veterinary Medical Association, Volume 191의 특별 논평.

제2회 수의학 포럼에서 Greg A. Lewis DVM의 “조기 살균 및 살균은 인구 과잉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동물 보호소에 있는 개는 일찍 중성화해야 하나요?” Walter E. Crenshaw DVM 및 Craig N. Carter MS, DVM, PhD, Dipl. 수의학의 ACV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