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 고양이에 대한 정보 – 좋은 것, 나쁜 것, 추한 것

저는 샴 고양이를 좋아하지만 샴 고양이에 대한 솔직한 정보와 함께 진실, 진실, 진실만을 알려드립니다!

샴에 대한 ‘좋은’ 사실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샴은 충성스럽고 강박적으로 충성할 수 있습니다. 샴 고양이는 똑똑하지만 가끔 예외가 있지만(또는 그냥 척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샴 고양이는 종종 수다스럽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약간의 음치를 선택하더라도 당신을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 샴 고양이와 고양이는 성격이 있으며, 여기에는 단조롭고 지루한 졸고 있는 고양이가 없습니다. 샴 고양이는 주고 받기를 기대합니다. 항상.

샴 고양이는 관리하기 쉬운 털을 가지고 있어 미용실에 길고 비싼 비용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심지어 ‘일종의 카티키르’인 못을 사용하는 것을 높이 평가합니다. 실내 샴과 가구를 보호하기 좋은 재미있는 디자이너 색상의 네일 커버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샴은 아름답고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확실히 TV를 보는 것보다 낫습니다. 이 고양이는 자신이 특별하다는 것을 알고 특별한 사람에게 자신의 특별한 기운을 줄 때 행복합니다. 당신의 샴은 기꺼이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샴 고양이나 고양이는 대부분의 고양이보다 따뜻함을 더 좋아합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침대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준비 되었나요? ‘나쁜’ 샴 고양이에 대한 사실

그 샴의 충성심은 고양이보다 개에 가깝습니다. 나쁜? 당신이 질식당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덜 시범적인 양육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샴 고양이는 위대한 미국 소설을 쓰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1장: kjf*&^%#^9ojn3o9iunf93). 평화와 고요함을 위해 욕실에 숨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욕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방이며, 그들은 어쨌든 갇히기를 거부합니다. 기간.

샴은 똑똑합니다. 장난꾸러기 전에 당신의 밝은 샴이 당신이 집에 돌아올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그 두뇌를 즐겁게 유지해야 하며 당신이 그들에게 많은 독서 자료나 좋은 새 관찰 영화를 남겨주지 않는 한, 당신의 샴 고양이(심지어 샴 고양이도)는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오락을 찾을 것입니다. 지루한 샴 사람들이 만든 놀라운 꽃꽂이와 실내 정원을 보았습니다. 놀면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십시오.

나는 많은 조용한 샴을 알고 있지만 그들이 시끄러울 때 그들은 시끄럽습니다! 대화식 버전을 집에 가져오면 명상과 정신 집중 수업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나쁠 때, 그들은 매우 나쁩니다.

샴 고양이의 ‘못생긴’ 면은? 사실은 속일 수 있으며 어떤 샴도 나쁘지 않습니다. 일부는 가깝지만.

질투하는 고양이? 예, 그렇기 때문에 샴 고양이를 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양이가 당신을 벌하기로 결정하는 한 당신은 받는 쪽이 될 것입니다. 용서 과정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결국 작은 애피타이저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샴 고양이가 가까이 있을 때 다른 고양이 때문에 소란을 피우지 마세요. 당신이 모든 것을 잊은 지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당신의 애정 때문에 뜻밖의 라이벌이 역사적인 비율로 기습 공격을 받을 것입니다.

내 ‘버터가 녹지 않을거야’ 작가를 부끄럽게 하지 않기 위해 여기서 멈추겠지만, 특이한 쓰레기 투기 습관, 어떤 배반, 그리고 Hun-type에 대한 Attila의 성향에 대해 간단히 언급하지 않으면 태만할 것입니다. 권세.

이러한 작은 세부 사항에 실망하지 마십시오. 이 경우 샴 고양이에 대한 정보 당신을 단념시키지 않았다면, 당신은 샴이 가족으로 환영받는 옳고 특별한 사람 중 하나일 것입니다. 나는 확실히 하나 없이는 할 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