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 고양이를 새 애완 동물로 선택하기 – 장단점

샴 고양이가 당신을 좋은 반려동물로 만들 수도, 만들지 못할 수도 있는 이유 알아보기

전 세계 사람들은 19세기 후반부터 샴 고양이에 매료되었습니다. 지금은 태국이라고 불리는 시암이 영국 대사에게 가져가라고 일부를 주었을 때였습니다. 그들은 즉시 영국 고양이 쇼에 나타나기 시작했고 19세기 초 미국에서 수백 개의 쇼에서 그들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샴 고양이를 애완 동물로 기르는 이유 중 일부는 그들이 너무 다정하고 다정해서 감정을 표현하고 인간과의 교제를 즐기는 외향적인 고양이로 묘사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101마리 달마시안”에 나오는 고양이 두 마리처럼, 그들은 종종 비열하고 공격적인 모습으로 묘사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극복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샴 고양이가 너무 민감해서 인간과의 교제에 적응하지 못하여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 중 하나를 소유하는 주요 단점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인간의 동반자가 필요하고 종종 한 사람과 강한 유대감을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애완용 샴 고양이를 소유하는 데 큰 전문가가 되는 고립된 사례입니다. 어른이 되어도 매우 장난스럽고 활동적입니다. 또한, 그들은 다른 사교 고양이들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 다정한 존재들을 오랫동안 혼자 두어서는 안 된다는 경고를 받습니다. 이 때문에 다른 고양이 품종보다 인간의 애정에 대한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반려동물에 대한 시간과 관심이 충분하지 않다면 샴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키우는 것은 좋지 않다.

샴 고양이의 또 다른 문제는 야옹이라고도 하는 저음의 야옹과 함께 꽤 큰 소리를 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간식. 그것은 인간 아기가 우는 것과 같으며 관심을 원할 때 우는 것입니다. 이 특정 소리는 종종 일부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므로 애완 동물로 키우기 전에 경고하십시오.

좋은 특징은 빛을 증폭하는 능력이 부족하고 일반 고양이가 어둠 속에서 볼 수 있도록 돕는 파란 눈 때문에 다른 고양이만큼 밤에 활동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자는 동안 고양이가 커튼을 찢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고양이는 당신 바로 옆에서 잠을 잘 것이기 때문입니다.

샴 고양이는 참으로 아름답지만 복잡한 생물이며 사람들의 집에서 볼 수 있는 일반 고양이와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고양이를 소유하고 싶다면, 이것들은 당신이 샴 고양이를 다룰 때 직면하게 될 장점과 단점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온라인이나 해당 지역에서 조사를 하고 애완용 샴 고양이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준비가 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샴 반려동물과 함께 오는 작은 문제들과 함께 살 수 있다면, 당신이 요청할 수 있는 최고의 반려동물 중 하나를 갖게 될 것입니다.

Don Levy, 샴 고양이, Cat Fanciers Association,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