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 고양이는 비싸다?

샴 고양이는 계속해서 미국과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고양이 품종 중 하나입니다. 구매 가격은 번식 혈통, 색상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샴은 비싸다? 구매가격 외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선불 비용

어떤 품종의 고양이를 얻을 때 첫 번째 선택은 브리더로부터 새끼 고양이를 입양할지 아니면 브리더나 보호소에서 다 자란 고양이를 돌려보낼지 여부입니다. Rehome은 일반적으로 혈통 새끼 고양이를 사는 것보다 저렴하지만 고양이의 혈통은 알려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들은 또한 중성화되거나 중성화될 수 있으므로 자신의 번식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반면에 누군가가 버린 동물을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동반자로 입양하고 좋은 일을 하고 싶다면 보호소 고양이가 이상적일 것입니다.

쇼 또는 번식 목적으로 혈통 새끼 고양이를 원한다고 가정하면 지역 또는 국가 고양이 등록부에 연락하여 지역 육종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의 가격과 혈통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몇 명과 대화하십시오. 가격은 새끼 고양이의 혈통에 따라 수백에서 수천 파운드까지 다양합니다.

기타 비용

고양이를 사는 것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유일한 비용은 아닙니다. 지속적으로 고려해야 할 비용이 있습니다. 예, 항상 구매해야 하는 고양이 사료, 고양이 침구, 장난감 및 고양이 가구에 대한 청구서가 있지만 고려해야 할 수의사 비용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샴 고양이는 비교적 건강한 고양이이며 페르시안과 같은 장모 품종에 문제가 없습니다. 한때 품종을 괴롭혔던 많은 유전적 문제는 종축에서 이러한 유전학을 제거하기 위한 육종가의 부지런한 작업으로 인해 훨씬 ​​덜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문제가 있는 새끼 고양이는 명백한 이유로 보여 주거나 번식시키려는 사람에게 팔지 않을 것입니다.

샴 고양이는 특히 어린 고양이에서 호흡기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품종 목록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칼리시바이러스 및 고양이 비기관염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이 포함됩니다. 성묘는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 백신을 받았지만 어린 고양이는 아직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도하거나 심인성 탈모는 샴이 외롭고 지루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이 고양이는 매우 사교적이며 하루 종일 혼자 있는 것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품종 중 하나를 구입하기 전에 이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애완 동물 보험 회사에 따르면 샴 고양이는 수의사 비용 측면에서 미국에서 가장 비싼 고양이입니다. 2000년 이후 샴 고양이에 대한 청구 금액은 평균 $400 미만으로 $74,000가 넘었습니다. 그러나이 통계는 샴 고양이가 미국에서 가장 많은 고양이 품종 중 하나라는 사실로 상쇄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고양이가 감염될 수 있는 일반적이고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피하기 위해 고양이에게 정기적으로 제공되어야 하는 예방 접종이 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거나 보여줄 계획이라면 고양이는 필수품이지만 고양이의 웰빙을 위해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결론

샴은 초기 비용과 지속적인 관리 및 건강 문제 측면에서 비쌀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장 비싼 품종 목록에 없으며 현재 Savannah가 최고입니다. 이 고양이 중 하나의 구매 가격은 15,000 달러에서 35,000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멋진 고양이 한 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