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고양이: 첫 24시간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우리는 작았지만 사람들은 친절했고 Tiger는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정기적으로 먹이고 사랑하고 보살펴주었습니다. 그래도 집은 아니었다. 타이거는 ‘집’이 되었고 자신을 돌봐주던 여자와 함께 살았던 다른 고양이들에 대한 기억이 어렴풋이 남아 있었다.

그런 다음 그는 이곳으로 옮겨졌고 여기에 너무 오래 있었기 때문에 ‘집’과 여자를 거의 잊었습니다.

그래도 여기에 약간의 불안감이 있었고 Tiger는 그것을 감지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나쁜 것.

그런 다음 두 사람이 왔습니다. 그는 그들과 함께 우리에 갇혔습니다. 그는 그녀의 무릎으로 뛰어들었다. 그것은 그를 부딪치고 반발하는 어두운 곳에 떨어졌다. 그는 이상하고 무서운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는 울부짖었고 이해할 수 없는 남자 목소리가 대답했다.

그리고 빛이 있었다. 그리고 테러!

작은 손이 그에게 손을 뻗어 그를 안으려 했다. 그가 모르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에게 접근했습니다. 몸을 굽혀 침을 뱉는 또 다른 고양이가 있었다.

그럼 공포의 공포…

개가 있었다!

호랑이는 탈출했습니다. 그는 긴 복도를 달려가 그가 발견한 첫 번째 열린 문으로 돌진했습니다. 그는 그가 찾을 수 있는 가장 어두운 곳으로 숨었습니다… 그가 인식하지 못하는 부드럽고 단단한 것들 사이. 그는 목소리를 들었다. 그는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몸을 떨었다. 그는 소년의 높은 음조의 목소리와 여자의 목소리를 들었다…

그는 몸을 웅크리고 최대한 눈에 띄지 않고 조용히 있었다.

급한 채택

동물보호소 직원들은 기쁨과 걱정으로 새로운 애완동물을 찾는 사람들을 환영합니다. 사람들은 우리 안을 돌아다니며 고양이 한 마리 한 마리를 살펴보고 직원들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고양이를 고르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들은 사람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성인 고양이가 아닌 새끼 고양이를 찾고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가 없으면 손님들이 마지못해 다 자란 고양이를 ‘위로상’으로 선택하고 입양비를 내고 차에 태워주기도 하는데…

2~3일 후에 고양이를 다시 데려오려고요.

“미안하지만 이 고양이는 걷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를 가족에 맞출 수 없었습니다.”

또는…

“이 고양이는 야생입니다. 좀 더 품위있고 적응력이 좋은 고양이가 필요합니다.”

“무슨 일이에요?” 장교가 묻습니다.

“고양이가 달려가서 숨었어요. 우리가 고양이를 찾는 데 3일이 걸렸고, 마침내 고양이를 찾았을 때 우리는 고양이를 잡기 전에 온 집안을 뒤쫓아야 했습니다. 우리는 더 잘 맞도록 길들여진 무언가가 필요했습니다.”

귀국자들의 슬픈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하지만 잠깐, 다른 방식으로 입양된 고양이들에게는 더 나쁠 수도 있습니다.

“집주인이 내가 그를 붙잡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제발 그를 데려가 주시겠습니까?”

길고양이나 친구의 고양이를 길에서 키우는 사람들은 종종 새 고양이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완전히 알지 못합니다.

o 고양이를 받을 수 있도록 집을 준비합니다.

o 고양이의 의료적 필요를 돌봐주세요.

o 다른 고양이가 질병으로부터 보호되는지 확인하십시오.

o 고양이의 신체적 필요 충족

o 고양이를 동거하는 친구, 어린이 및 기타 애완 동물에게 적절하게 소개하십시오.

그리고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o 새 고양이와 좋은 관계를 맺을 준비를 하십시오.

전에 고양이를 키워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고양이가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매일 사랑과 애정이 필요한 고도로 지능적이고 독립적인 동물이지만 개가 아닙니다.

고양이는 개처럼 사람과 유대감을 형성하지만 항상 주인과 유대감을 형성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를 희망하면서 “그들을 얻는”사람의 놀라움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사람을 선택할 것입니다.

처음 24시간이 중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고양이는 누구와 결속을 맺을지 결정할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과 함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간

고양이는 함께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바쁜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새로 입양한 고양이와 충분한 시간을 보낼 수 없는 바쁜 일정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결국 고양이가 도망가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와 함께 보낼 시간이 없다면 고양이는 집을 “소굴”로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을 찾으러 갈 것이고 당신은 곧 “사라진 고양이”를 보고할 것입니다.

또는 사랑하는 친구라고 생각했던 고양이가 다른 가족 구성원과 결속되어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람과 말이죠.

많은 사람들이 애완 동물 소유 비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것에 대한 열정으로 고양이를 키울 예산이 없다는 사실을 잊습니다. 그들은 새 고양이의 기본 필수품을 사거나 그에게 꼭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현금이 없다는 것을 뒤늦게 발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간에게 일어나는 것과 같은 일이 고양이에게도 일어나고 그들을 치료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애완 동물 건강 보험을 기피합니다. 이것은 그를 구하는 비용이 “너무 높기” 때문에 사랑하는 애완 동물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의학적 필요

길 잃은 고양이나 친구 소유 고양이의 일부 주인은 새 고양이에게 필요한 의료 서비스의 전체 범위를 알지 못합니다.

o 완전한 신체 검사

o 완전한 백신 접종 요법

o 중성화 수술

특히 친구의 쓰레기통에서 집으로 데려온 사랑스러운 새끼 고양이는 몇 년이 걸리는 긴 일련의 예방 접종(부스터 포함)이 필요합니다. 하루에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비극이 닥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알아요. 나는 내 고양이 중 한 마리에게 예방 접종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를 길고양이로 만들었고 그 고양이는 백혈병으로 죽었다. 그 이야기는 확실히 아주 슬픈 결말로 끝났습니다…

고양이의 신체적 필요

고양이가 상자에서 처음 나올 때 필수품이 있습니까?

아니면 고양이가 구석에서 똥을 싸거나, 가구를 긁기 시작하거나, 준비되지 않은 다른 방해 행동을 한 후에 나중에 그것들이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하나씩 다시 가져올 것입니까? (그리고 기억하세요, 고양이는 매우 강박적인 동물입니다… 일단 무언가를 하기 시작하면 그것을 바꾸기가 어렵습니다).

새 고양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고양이를 집에 데려오기 전에 필수품을 준비해야 합니다.

첫 소개

그렇다면 고양이가 캐리어에서 처음 나올 때 모든 가족 구성원이 동시에 고양이를 공격할까요? 그리고 그가 그렇게 할 때 그는 그가 찾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어두운 구석을 찾으려고 공포에 질려 달아날 것인가?

아니면 그녀가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집에서 느낄 수 있도록 가능한 한 트라우마를 줄이려고 점차적으로 그녀를 소개하시겠습니까?

이렇게 하는 방식은 고양이가 집에 즉시 적응하는지, 다음날 또는 다음 달까지 적응하는지 또는 완전히 집을 떠나는지를 결정하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야 할 일

좋은 첫 만남을 가졌다고 가정하면, 앞으로 새 고양이를 어떻게 돌봐야 하는지 알고 계십니까? 알레르기, 특별한 음식, 목욕, 몸단장, 헤어볼, 배뇨, 교육 및 훈련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그를 길고양이로 만드는 것과 관련된 위험을 알고 있습니까?

준비

흔히 듣듯이 ‘준비가 성공의 열쇠’라는 말을 고양이를 키우는 데 가장 적절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었다면 채택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나는 모든 고양이가 다르기 때문에 아마 말합니다. 지식이 풍부한 주인의 최선의 준비에도 불구하고 고양이는 잠시 숨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게된다면 …

무엇을 해야할지 알아야 합니다.

열쇠

그래서 제가 “새 고양이의 첫 24시간”(http://www.yourcatsecrets.com)이라는 책을 쓴 이유는 새 고양이를 준비하고 홍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알아야 하고 가져야 할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집에 두고 가되 이해하고 다음 날에 처리하십시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준비… 그리고 지식…이 핵심입니다. 입양을 결정하실 때 성급하게 결정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나는 당신이 알고 이해하면서 이것을 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