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를 위한 초심자 피아노 레슨 – 피아노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방법

아이를 키우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질문은 “세상은 어떻게 다시 채워질 것인가?”입니다. 따라서 유머 감각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아이들이 피아노 레슨을 배우고 연습하는 동안 부모가 웃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는 어리석은 말들입니다. 조롱부터 시작합시다. 놀랍게도 어린 나이에 피아노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이 단순한 음악을 아름답게 연주한 후에 들었던 말이다.

학생: “하지만 매우 어렵습니다.”

부모님: “생각보다 어렵네요.”

학생: “손톱이 아파요.”

부모님: “손톱을 자를 수 있습니다.”

학생: “내가 왜 음악을 봐야 해?”

부모님: “내가 운전할 때 도로를 보기를 원하세요?”

학생: “목이 마르다.”

부모님: “나는 아빠야.”

학생: “Fur Elise는 언제 플레이할 수 있나요?”

부모님: “방법을 알 때.”

학생: “피아노로 듣는 모든 노래를 연주하는 방법을 언제 알게 될까요?”

부모님: “18살 때.”

학생: “수업에서 피아노를 칠 수 있는데 왜 집에서 놀아야 합니까?”

부모님: “선생님이 매일 피아노를 치게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가 받아야 할 사항입니다. 아이들은 비명을 지른다. 자녀가 불평하는 모든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내 고양이 같아. 그는 내가 그를 내보낼 때도 항상 문 앞에 서서 징징거린다. 내가 좋아하는 키티 알갱이로 음식 접시를 채워도 그는 음식 접시를 통해 울부짖는다. 왜 내가 그를 위해 문을 한 번 더 열어주고 그의 그릇에 알갱이 몇 개를 더 넣으면 그가 안전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는 내가 문을 열고 그가 먹지 않을 고양이 알갱이를 주는 것에 질린 적이 있습니까? 아니.

그러니 피아노 레슨에서 작은 고양이를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몇 년 후에 그들은 “나는 레슨을 받고 있는데 그들은 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부모님보다 피아노를 더 잘 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