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과 메아리 – 환생 비교

환생은 진짜인가?

일부의 경우 증명이 불가능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알아야” 합니다.

2005년, 나의 말 친구 에코는 의식의 일부를 고양이의 몸으로 확장했다.

그녀는 이미 고양이처럼 나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끼 고양이가 태어난 날 그녀는 텔레파시로 샴 브리더에게 자신을 “에코. 내가 갈게”라고 알렸다.

그날 아침, 나는 Echo가 “나는 장님이야”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아기는 눈을 감고 태어난다”고 그녀에게 말했다.

“발가락이 있어요.” 그녀는 발가락을 움직이며 기뻐하며 중얼거렸다.

말의 발은 실제로 해부학적으로 말하면 단일 발가락입니다.

Echo는 몇 주 전에 그 고양이가 샴이고 암컷이며 다른 샴 고양이인 바이올렛이 태어난 고양이 사육장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브리더는 Eko라는 고양이를 쉽게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그녀가 생후 9주 되었을 때 나를 위해 그녀를 데려갔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나는 스타라이트를 즐겼다.

나는 또한 Echo가 Starlight로 존재했다는 “증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분명히 고양이의 몸과 말의 몸은 다릅니다. 여기에 설명된 유사점 중 일부는 크기, 구조 및 종의 차이에 맞게 조정됩니다.

각각의 경우에 나는 그 사람의 본질을 알아차렸다.

  1. 별빛은 그녀의 등을 매우 타이트하게 하고 천골 바로 위에 정렬이 어긋났습니다. 이것은 Echo가 인생의 마지막 해에 겪었던 트라우마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우리가 완전히 다루지 않았습니다. 카이로 프랙틱으로 치료하고 별빛으로 고정했습니다.
  2. Starlight의 뒷부분은 고양이보다 말 구조에 더 일반적입니다. 내 카이로 프랙틱 수의사가 제안했습니다.
  3. Starlight는 내가 Echo에게 부르는 노래를 즉시 인식했습니다. Echo는 “You’re My Shining Star”에서 Starlight라는 이름이 유래했다고 말했습니다. Starlight가 나와 함께하기 전까지는 노래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그녀가 내 품에 안겨 있는 동안 나는 컴퓨터를 하고 있었고 그녀의 눈은 인식으로 빛났다.
  4. Echo Cavaletti는 또한 트레일에 놓인 통나무와 가는 가지에 뛰어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내 TV 테이블에는 다리 사이에 작은 고양이처럼 Cavaletti와 Starlight처럼 보이는 막대가 있어 재미로 그 위를 달리고 점프합니다.
  5. Starlight는 Echo처럼 매우 친절하고 달콤하며 기쁨이 가득합니다. Echo와 마찬가지로 그녀는 매우 민감하고 사랑스럽고 동정심이 많고 영적으로 진화했습니다.
  6. Starlight는 특히 그녀가 놀 때 너무 재밌습니다. 그녀는 만화 캐릭터처럼 이륙하기 전에 달리기 시작할 수있는 유일한 고양이입니다. Echo는 또한 유머 감각이 있고 나와 다른 사람들에게서 벗어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7. Starlight는 갈등을 싫어하고 싸우거나 자신을 위해 일어서기보다는 포기합니다. Eco Equine은 쪼아대는 순서의 맨 아래에 있으며 갈등 상황을 떠나 갈등을 피합니다. 그녀는 무리에서 부상당한 다른 말을 몰아내려고 하지 않도록 조심합니다.
  8. Echo는 그녀 크기의 말에 비해 크고 튼튼한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의 발은 실제로 하나의 발가락입니다. 별빛은 비정상적으로 큰 발가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였을 때 발톱을 깎을 작은 발톱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이제 찾기가 더 쉬워졌지만 그녀의 발가락은 여전히 ​​그녀의 크기에 비해 인상적입니다.
  9. Echo는 크고 부드럽고 섬세한 갈색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별빛은 사랑을 발산하는 크고 부드러운 파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10. 에코는 거의 일년 내내 털갈이를 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봄과 가을에 털갈이하는 말에게는 드문 일입니다. 별빛은 1년 내내 발산하는데, 이는 고양이에게는 드문 일입니다.
  11. 별빛은 고양이가 다른 고양이를 그루밍하듯 내 머리를 핥아 주면서 그루밍을 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Echo는 내가 말인 것처럼 그녀의 주둥이를 내 뒤통수와 머리카락 위로 쓸어 넘겼습니다.
  12. Echo는 회색 말 – 회색 톤을 가진 어두운 태어난 말입니다. 별빛은 주요 색상이 회색인 블루 포인트 샴입니다. 우연의 일치일 수도 있지만 Starlight에 정착하기 전에 몇 달 동안 색상이 계속 바뀌었기 때문에 그녀가 그것을 선택했다고 생각하며 육종가는 일부 고양이가 다른 샴 색조를 시도한 후 원하는 색상을 “선택”한다고 확인했습니다.
  13. Echo가 그녀가 Starlight로 온다고 말했을 때 그녀는 “이제 나를 데려가도 돼.”라고 말했습니다. Starlight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는 내가 그녀를 지하실에서 위층으로 옮길 수 있도록 토트백에 뛰어드는 것입니다.
  14. 바이올렛과 사카라가 살아있을 때 별빛은 자신의 그릇에 음식을 가지고 있었지만 항상 먼저 먹게 했습니다. Echo는 다른 말과 함께 먹일 때도 동일하며 항상 쪼아대는 순서에서 가장 낮은 위치를 차지합니다. Starlight는 여전히 Starlight보다 3 살 어린 Melissa와 함께합니다.
  15. 에코와 일반적으로 말은 아래로 점프하는 것보다 위로 점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Starlight는 물건 위로 뛰어오르는 것을 개의치 않지만 냉장고처럼 3-4피트보다 높으면 뛰어내리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리고 Starlight Melissa는 5피트 이상으로 정상으로 간주되는 높이로 점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어떻게 착지할지 예측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16. 말은 불안정한 발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Echo는 항상 단단한 땅에만 발을 딛도록 주의했습니다. 별빛은 발걸음도 조심스럽다. 부드러운 쿠션과 베개를 선호하는 대부분의 고양이와 달리 그녀는 발 아래에서 움직이는 어떤 것도 밟지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Starlight와 Echo가 공유하는 꽤 긴 기능 목록이 있습니다. 이것이 누구에게나 “증거”는 아니지만, 저에게는 실제 경험을 뒷받침하는 증거입니다. 즉, 에코가 샴 고양이처럼 돌아오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외부 증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이 같은 생물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말하면 그게 제가 필요한 전부입니다.

내 말이 고양이처럼 돌아왔고 내 내부의 “진실 테스트” 센터가 이를 확인합니다.

결국, 나는 동물과 텔레파시를 할 수 있으며 당신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의 경험과 믿음은 다를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아무것도 증명하지 않습니다. 내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마스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