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 트레이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고양이 배변 훈련

애완용 고양이 주인에게 쓰레기 트레이 사고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무엇일까요? 종종, 변기 사고에 익숙한 고양이들은 단지 주인이 화를 내서 동물 보호소에 갇히게 되는 사람들입니다! 고양이가 변기 사용을 끈질기게 거부한다면 근본적인 원인이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고양이 배변 훈련, 즉 배변 훈련이 방법일 수 있습니다. 화장실 훈련을 받지 않았거나 화장실 사용을 싫어하는 일부 고양이는 배변 훈련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으므로 이 길을 가기 전에 고양이가 화장실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를 알아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고양이가 배변판 사용을 거부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배변판이 더럽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고양이는 청소에 매우 꼼꼼하며 더러운 변기 트레이를 한 번만 사용한 경우에도 눈을 가늘게 뜨고 사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고’를 발견했을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쓰레기통입니다. 더럽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가지고 있는 고양이의 수에 따라 주변에 깔개가 충분하지 않은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자신의 공간과 프라이버시를 좋아하며, 특히 변기 사용과 관련하여 고양이마다 적어도 하나의 변기가 있어야 합니다. 실제로 일부 수의사는 일종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 고양이 한 마리당 두 개의 변기 트레이를 권장하지만, 이는 스트레스 없는 삶에 대한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각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고양이 한 마리당 화장실 두 개를 청소하는 매일의 고된 일을 상상해 보십시오!

잘못된 종류의 쓰레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고양이 친구들 중 일부는 특정 유형의 쓰레기의 냄새와 질감과 관련하여 특히 까다롭습니다. 또한 일부 유형의 고양이 모래는 먼지가 매우 많아 일부 고양이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깔짚 트레이 모양과 크기도 몇 가지 깔짚 트레이 사고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고양이는 닫힌 변기 트레이의 프라이버시를 선호할 수 있지만 일부 새끼 고양이나 나이가 많은 고양이는 이러한 변기 트레이에 들어가고 나오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배변판에서 고양이의 움직임을 살펴보고 여기에서 고양이에게 필요한 배변판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설명 중 어느 것도 고양이에게 적용되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깔짚 트레이 사고를 유발하는 근본적인 건강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요로 감염, 신장 문제, 방광 문제, 심지어 당뇨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검사할 수 있도록 지역 수의사를 방문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약을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변기 사고가 발생한 경우 나중에 해당 부위를 철저히 청소하여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양이가 냄새를 감지하고 해당 영역을 화장실 영역으로 연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이 특정 영역으로 되돌아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양이가 배변판 사용을 중단하는 또 다른 이유는 위와 관련이 없을 수 있습니다. 사실 근본적인 문제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는 단순히 자신의 영역을 ‘표시’하는 것일 수 있으며 이러한 이벤트는 여러 고양이를 키우는 가정이나 새 애완동물을 방금 소개한 가정에서 특히 그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