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광결석이 있는 고양이를 위한 음식이 정말 도움이 될까요?

반려동물에게 방광 결석이 있는 고양이 사료가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다면 이것이 정말 도움이 될지 궁금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방광 결정을 신속하고 영구적으로 제거하여 반려동물이 다시는 고통받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고양이 사료와 방광 결석이 수술이 필요하지 않은 결정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들은 일종의 결정질 스트루바이트입니다. 그 이유는 많은 애완동물 주인이 자신도 모르게 고양이와 개에게 먹이는 정크푸드가 방광의 pH를 변화시켜 결정이 형성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는 화학 물질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고양이에게 건강한 유기농 사료를 먹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pH가 회복됩니다. 물론 이것의 문제는 크리스탈이 고통스럽고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문제를 빨리 해결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많은 수의사가 결정을 더 빨리 녹이는 데 도움이 되는 약을 처방합니다. 이러한 약물은 애완 동물의 고통에 기여할 수 있는 부작용이 있으며 방광 결석의 원인을 치료하지 않기 때문에 반복적인 문제에 대해 애완 동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광의 pH를 복원하고 결정 형성을 방지하는 예방 치료가 정말 최선의 해결책입니다. 방광 결석이 있는 고양이 사료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자연 요법은 결정을 매우 빠르게 용해시켜 반려동물을 건강하게 되돌려줍니다. 매우 효과적이지만 방광 문제가 있는 큰 동물이나 애완 동물에게 충분히 부드럽기 때문에 예방을 위해 매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올바른 pH를 복원 및 유지하고 염증 조직을 치유하고 통증을 줄이는 필수 영양소를 제공함으로써 작동합니다. 무해하고 고양이가 복용해야 할 수 있는 다른 약물과 부정적인 상호 작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자연 요법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해결책입니다.

방광 결석이 있는 고양이에게 치료 및 예방을 위한 자연 요법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애완 동물이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여과된 물은 방광의 pH를 변화시킬 수 있는 물의 화학 물질을 제거하고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정수된 물을 사는 대신 간단한 수도꼭지 필터에 투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