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사료 속 옥수수의 진실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시도하는 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성공하는 사이트는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옥수수가 개와 고양이에게 좋지 않다는 말을 계속해서 듣습니다. 이 정보에 대한 일반적인 정당성은 개가 이 성분을 소화하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옥수수가 개와 고양이 알레르기의 주요 원인 중 하나라고 주장합니다. 이것이 사실입니까?

진짜 답은 예, 아니오입니다.

예, 피부 문제가 있는 저희 매장에 오는 많은 반려동물이 식단에서 옥수수를 제거함으로써 상당한 이점을 누리는 것은 사실입니다. 통옥수수, 옥수수 부산물 또는 옥수수 가루는 고양이와 개에게 실질적으로 이점이 없으며 반려동물의 식단에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아니요, 옥수수는 완전히 쓸모가 없습니다. 옥수수 글루텐 식사는 고양이의 백내장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고양이가 소화할 수 있는 방식으로 처리되어야 합니다. 내가 아는 한 Royal Canin만이 이러한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따라서 일부 고양이 제품에는 옥수수 글루텐 가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옥수수 글루텐 식사가 필요합니까? 대부분의 슈퍼 프리미엄 애완 동물 사료에 따르지 않으며 동의합니다. 나는 그것의 포함이 혜택보다 더 많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애완 동물 사료의 닭 지방에 대한 추가 정보

애완동물 사료에 닭 지방을 사용하는 것과 그것이 일부 개와 고양이에게 알레르기를 일으키는지에 대해 약간의 논란이 있습니다. 사실 순수한 형태의 지방은 알레르겐이 아닙니다. 개와 고양이는 닭고기에 알레르기가 있지만 순수한 닭 지방에는 알레르기가 없습니다. 알레르기는 닭 단백질의 수용체에 대한 반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불행하게도, 모든 반려동물 식품이 모든 단백질 잔류물을 제거할 만큼 닭 지방을 “정화”하거나 정제하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