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안전한 자동차 여행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올해 가족, 친구를 방문하거나 휴가를 가기 위해 길을 떠날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애완동물을 데리고 다닙니다. 반려동물은 여행 시 고려해야 할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은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하게 여행하기 위한 몇 가지 요령입니다.

음식과 물

여행하는 동안 애완동물을 위한 충분한 음식과 물을 휴대하십시오. 또한 애완 동물에게 언제든지 먹이를 줄 수 있는 특수 접을 수 있는 개밥과 물그릇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그릇을 아래로 접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식을 잊지 마세요! 반려동물이 안절부절할 때 간식을 많이 주세요. 일부 간식은 차량에 있는 것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어지럽히지 않고, 너무 큰 소리를 내지 않고, 애완동물을 바쁘게 만들지 않는 간식을 선택하세요. 개에게는 작은 간식을 넣을 수 있는 고무 같은 간식인 콩 간식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애완 동물은 장난감에서 간식을 얻으려고 주의가 산만해질 것입니다.

편안

애완동물이 좋아하는 담요, 베개 또는 동물 인형을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러한 품목과 접촉하면 애완동물의 충격이나 향수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이 잠을 자거나 쉴 수 있도록 여분의 담요를 가져오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좌석에서 애완 동물 털을 유지합니다!

안전

요즘에는 다양한 크기의 개를 위한 특수 안전 장치와 벨트가 있습니다. 소형견의 경우 개가 앉을 수 있는 쿠션이 있는 변형된 카시트가 있습니다. 카시트 또는 푸치 시트는 안전 벨트를 사용하여 좌석에 묶습니다. 또한 중형 및 대형견의 경우 운전 중 차량에 뛰어드는 것이 걱정될 수 있습니다. 대형견의 경우 특별히 개조된 안전벨트를 사용하여 개를 좌석에 고정시키는 하네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구속 장치를 통해 개가 자신이나 운전자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좌석에 앉아 창 밖을 내다볼 수 있습니다. 대형견의 경우 차량 뒷좌석에 안전하게 앉거나 눕힐 수 있는 구속장치도 있어 오프로드를 가거나 굴곡과 요철이 많은 거친 도로를 주행할 때 특히 좋습니다. 이 가죽 끈은 개를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차 멀미

차를 타는 동안 토하는 개를 위해 도울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수의사에게서 얻을 수 있는 애완동물용 처방약이 있습니다. 드라마민으로도 알려진 일반의약품 디멘히드리네이트도 있습니다. 애완 동물에게 성인과 같은 종류의 드라마민을 줄 수 있습니다. 중형견에서 대형견은 30~50mg, 소형견과 고양이는 10~15mg을 권장합니다. 드라마민은 출발 1시간 전에 투여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개는 개가 창밖을 내다보게 하거나 개 얼굴에 신선한 공기를 쐬게 하면 차멀미를 덜 합니다. 일부 강아지의 경우 새롭고 흥미로운 강아지 장난감이나 간식으로 강아지의 주의를 분산시키면 자동차 타기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자발적인 제동

개가 배변을 할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시간을 들여 애완동물이 일을 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 휴식 장소 또는 기타 익숙하지 않은 장소를 찾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과도한 에너지를 제거하기 위해 애완 동물에게 몇 분 동안 빠른 조깅을 제공하십시오. 또한 낯선 장소에서는 항상 목줄을 매십시오.

위험 경고

외부 온도가 30분보다 약간 더 따뜻할 때 애완동물을 차량 안에 두지 마십시오. 귀하의 차량은 거의 오븐처럼 작동하며 태양 아래 앉아 있는 차량 내부 온도는 외부가 약간 더 따뜻하더라도 애완 동물이 서 있기에는 너무 높을 수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주에서 불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