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사,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생쥐." 정글 키티와 함께하는 삶

하지만 그것은 내가 바랐던 답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동물의 의사소통이 중요한 것입니다. 동물의 관점을 이해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멜리사는 이제 거의 4살 반이 되었고, 그녀는 맹렬한 사냥꾼입니다. 그녀는 생쥐, 얼룩다람쥐, 가터뱀, 잠자리, 두더지, 기타 많은 곤충과 한때는 붉은 다람쥐를 잡아 죽였습니다.

실내에서 그녀는 쥐 개체수를 통제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새벽 3시 이후까지 잠을 자지 않는 밤이 있습니다. 그녀는 “순찰” 중이었습니다.

낮에는 잠시 밖에 나가야 한다. 이로 인해 매일 화면을 교체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녀는 실내에 갇히면 비참하고 까다로워집니다.

어린 시절 Melissa는 먹이를 살려줍니다. 이것은 저에게 보여주고 가지고 놀기 위함입니다. 그들이 풀렸을 때… 게임은 계속되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캐치를 꺼내지 않으려 고 노력하므로 Melissa는 명확하게 말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말을 개선하기 위해 입에 자갈을 사용하는 데모스테네스처럼됩니다.

그녀가 걸쇠를 들고 처음 문에 왔을 때 나는 그녀가 내는 소리로 그녀의 입에 무언가가 가득 차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처음 2 번에 해당됩니다.

세 번째로 나는 멜리사가 입에 무엇인가를 물고 있는지 알 수 없었다.

결국 Melissa는 이미 죽은 물고기를 집으로 가져오고, 내가 그녀의 사냥 기술에 감탄하면서 조금 가지고 놀고 나면 그녀는 내가 그것을 가져가게 합니다. 내가 한 번 그녀는 그것을 무시했습니다. 나는 시체를 가져다가 다른 동물이 죽임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곳에 두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Melissa는 내가 배불리 먹거나 거의 배불리 먹도록 노력했지만 그녀가 잡은 고기를 먹는 것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기생충입니다.

고양이가 먹는 모든 야생 동물(조류 및 포유류)에는 기생충이 있습니다. 그리고 동물을 먹으면 고양이가 감염됩니다.

지난 2주 동안 Melissa에게 벌레가 있었고 구충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3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1. 정상적인 식욕 이상;
    2. 변비; 그리고
    3. 유충이 폐에서 성숙하고 소화계로 다시 이동할 준비가 되면 기침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멜리사를 위해 수의사에게서 구충제를 몇 개 집어왔고 그녀의 음식을 먹을 수 없다면 주사기를 사용하여 그녀의 약을 페이스트로 줄 수 있습니다.

문제는 Melissa의 코가 매우 민감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구충제는 고양이 사료에 들어가야 합니다. 이 접근 방식으로 벗어날 수 있습니까?

Melissa의 냄새는 매우 강력합니다. 그녀는 한 그릇에서 다른 그릇보다 약간 오래된 음식을 먹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전날 먹다 남은 음식을 주지만 여전히 먹기에 좋다 – 내 코와 별빛의 코에 따르면 멜리사는 그것을 건드리지 않고 항상 다른 그릇에서 새로운 음식을 선택한다.

내 고양이는 날 음식을 먹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몇 시간 동안 음식이 남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먹을 때 그것을 얻고 2시간 이내에 먹습니다. 나는 남은 음식을 치웠다. Melissa의 코가 없다면 여전히 먹기에 좋습니다.

그녀의 음식을 구충해도 될까요? 정말 이걸로 벗어날 수 있을까?

그래서 우리의 대화는:

Nedda: “Melissa,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멜리사: “마우스.” [This is said without hesitation or consideration, and very matter-of-factly.]

숫자: [Laughing very hard at herself for not asking the question correctly.]

Nedda: “Melissa, 내가 먹여주는 음식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있습니까?”

멜리사: “별로.”

Nedda: “생선은 어때요? 연어 같은 거요? 아니면 정어리 같은 거요.”

멜리사: “괜찮아요.”

글쎄, 나는 Melissa에게 마우스를주지 않을 것입니다.

Melissa는 3일 동안 3회 분량의 약물이 필요합니다. 오늘 첫날, 그녀는 소량의 정어리를 얹은 생 닭고기 믹스에 그것을 먹었습니다.

나는 정어리 없이 그것을 대접하려고 했지만 한 번 맛본 후에 Melissa는 떠났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음식을 요구하고 있어서 배가 고프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내일도 모레도 여기서 나갈까요?

업데이트를 기다립니다.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더 있습니다.

  • Melissa는 사냥을 멈출 수 없어서 정기적인 구충 일정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 별빛은 Melissa에게서 벌레를 잡을 수도 있고 잡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Melissa가 새를 공격하지 못하도록 이번 겨울에 새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중단해야 합니다. 그녀는 쉽게 약 4.5피트 위로 똑바로 뛰어올라 새를 공중에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새들을 그리워할 것이고… 그들은 이 먹이를 주는 장소를 그리워할 것입니다.

한숨을 쉬다!

그것은 정글 키티와 함께하는 삶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