랙돌 고양이 심리학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랙돌은 완벽한 집고양이입니다. 그러나 그게 다입니다. 쥐를 쫓거나 일반 고양이가 해야 할 다른 일을 쫓는 유형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때때로 신선한 공기 냄새를 맡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반적인 환경 밖에서 방치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들은 매우 무력합니다. 그들은 길을 잃거나 쉽게 도난당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정말 낯선 사람, 특히 냄새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당신의 개.

그들은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매우 빨리 배웁니다. 그렇다고 그들이 항상 해야 할 일을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그것이 잘못이라는 것을 알지만 계속 그렇게 합니다. 래그돌 고양이는 특히 어린 나이부터 생각하면 여행이나 목걸이 착용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랙돌은 아마도 가장 사교적인 고양이일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주인과 사람들에게 매우 애착을 갖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른 고양이들과 어울리는 것을 즐깁니다. 물론 예외가 있습니다 (내 고양이는 그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인간이 아닌 모든 종을 정말 싫어합니다). 진짜 가족 고양이인 래그돌은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지만 끊임없이 그들을 괴롭히는 고양이는 아닙니다.

어린 랙돌 새끼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활동적인 반면, 나이가 많은 새끼 고양이는 매우 쾌활하고 차분한 파트너입니다. Ragdolls는 종종 던져진 장난감을 가져오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과 함께 숨바꼭질과 꼬리표를 조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과 놀아주는 시간을 보낼 때 항상 행복합니다.

랙돌은 부를 때 종종 부드럽고 낮은 목소리로 반응합니다. 그들의 소리는 매우 표현력이 풍부하고 때때로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스럽고 항상 믿을 수 있는 애완 동물이 필요하다면 랙돌 고양이가 확실히 좋은 선택입니다. 그들은 개, 고양이, 그리고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어린 아기 사이의 완벽한 조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