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고양이를 소개하는 팁

고양이 가족에 새로운 구성원을 추가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현재 고양이보다 더 흥미진진합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외톨이이지만 대부분의 고양이는 결국 새로 온 사람을 받아들이거나 용인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들은 매우 영토이기 때문에 현재 고양이에게 새 고양이를 소개하는 방식은 성공 또는 “고양이 천성”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도입 과정은 새끼 고양이와 아주 어린 고양이의 경우 10-12일이 걸릴 수 있으며, 나이가 많은 고양이의 경우 최대 1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각 고양이의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첫 번째” 고양이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이것은 그가 당신의 애정을 위해 경쟁하지 않는다는 안정감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친숙화 과정이 완료될 때까지 새 고양이를 “안전한” 방에 가두십시오. 욕실이나 작은 침실과 같이 현재 고양이가 거의 방문하지 않는 작은 방이어야 합니다. 침대, 긁는 기둥, 음식, 물, 쓰레기통을 비치하십시오.

처음에는 첫 번째 고양이가 문 반대편에 있는 고양이에게 쉿쉿 소리를 지르고 비명을 지를 수 있습니다. 그를 무시하고 떠나십시오. 공격적으로 말한 것에 대해 그를 처벌하지 마십시오. 두 고양이 사이에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새 고양이가 방 근처에 있을 때 첫 번째 고양이가 차분할 때 칭찬하고 쓰다듬어 주세요.

며칠 후 쓰다듬고 놀 때 천이나 수건을 새 새끼 고양이에게 문지릅니다. 다른 천을 사용하여 첫 번째 고양이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수유 시간에 각 고양이의 향이 나는 천을 다른 고양이의 그릇 아래에 놓으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다른 고양이의 냄새를 긍정적인 음식과 연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매일 여러 번 조금씩 먹이면 냄새에 더 빨리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넝마의 향기를 매일 새롭게 하십시오.

나중에 가까이서 먹일 수 있습니다. 새 고양이를 “안전한” 방에 두고 문을 단단히 닫고 각 고양이의 접시를 문 쪽으로 놓으십시오. 동시에 먹여야 합니다. 둘 다 비명을 지르지 않고 식사를 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고양이를 그가 자주 찾는 방에 가두고 물, 좋아하는 음식, 변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 고양이를 밖으로 내보내 집을 탐색하게 하십시오. 몇 시간 후 그녀를 방에 다시 넣고 첫 번째 고양이를 내보내십시오. 그는 자신의 영역에서 다른 고양이의 냄새를 감지하면 아마도 쉿쉿 소리를 내며 소란을 피울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인내심을 갖고 그가 진정되면 그를 칭찬하십시오. 두 고양이가 편안함을 느낄 때까지 하루에 한 번 이상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고양이가 서로에게 완전히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전에 안전한 상황에서 고양이가 서로 마주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두 개의 단단한 플라스틱 문짝을 사용하여 새 고양이 방의 문을 막고 2-3인치만 여십시오. 문이 더 이상 밀리지 않고 고양이가 머리를 열 수도 없도록 하십시오. 목표는 그들이 서로 발을 굴리고 전신 접촉의 기회 없이 코에서 코로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문의 해당하는 쪽에서 각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세요. 서로 휘파람을 불거나 소리를 지르지 않으면 같은 방에서 두 명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