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종 요법 의학은 당신의 애완 동물을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동종 요법은 동물을 치료하는 매우 인기 있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많은 비평가들은 이러한 유형의 대체 의학이 효과가 없다고 말합니다. 동종 요법의 결과는 사람들이 자신이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되는 무언가를 얻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현상을 플라시보 효과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약물을 복용한 반려동물의 회복은 플라시보 효과와 모순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과 아시아의 많은 수의사는 고양이, 개, 말 및 기타 동물을 동종 요법 애완 동물 치료로 치료합니다. 관행은 미국에서 덜 일반적이지만 더 많은 수의사가 이러한 형태의 대체 의학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동종 요법 수의사는 종종 애완 동물의 건강 상태를 돕기 위해 단일 약물을 처방합니다. 이것을 고전적 동종 요법이라고 합니다. 만성 질환이 있는 반려동물은 상태를 교정하기 위해 치료법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동종 요법으로 훈련받은 수의사는 동물마다 다른 치료법을 처방합니다. 그들은 애완 동물의 행동을 연구하고 행동에 따라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반려동물의 상태가 변경된 후에는 구제책을 변경해야 합니다. 만성 애완동물 질병은 질병이 가라앉기 전에 몇 가지 동종 요법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을 돌보고 애완 동물 치료의 조합을 시도하는 동종 요법 애완 동물 의사를 이용할 수 없는 사람들. 동종 요법 애완 동물 의약품 조합은 미국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복합 의약품에는 일반적으로 한 알약에 여러 가지 동종 요법 치료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etsmart 및 대형 소매 애완 동물 상점과 같은 많은 자연 상점에는 Homeopet 및 Equiopathics와 같은 동종 요법 조합 요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조합 약물은 불안, 기침, 여행 불안, 애완 동물 피부 및 가려움증을 포함한 다양한 급성 질환을 치료합니다. 이러한 복합 약물의 대부분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사람들은 약을 애완 동물의 물그릇이나 음식 쟁반에 넣을 수 있습니다.

동종 요법 애완 동물 치료에 대한 몇 가지 시험이 있습니다.

시범 연구는 개 547마리, 고양이 155마리, 말 50마리, 토끼 5마리, 기니피그 4마리, 새 2마리, 염소 2마리, 소 1마리, 거북이 1마리를 포함하여 767마리의 개별 애완동물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개가 관절염 통증과 간질에 대한 동종 요법에 잘 반응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토피성 피부염, 치은염, 갑상선기능항진증에 잘 반응하지 않는 고양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반려동물을 위해 이러한 복합 의약품으로 동종 요법 치료를 받고 있다는 사실조차 모릅니다. 그들은 수의사 사무실에 비싼 여행을 하지 않고도 급성 상태를 치료할 다른 곳을 찾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동종요법 복합 의약품 판매가 호조를 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약을 복용함으로써 애완동물이 나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