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기르는 위험과 위험

수년 동안 일부 동물 소유자 사이에서 문제가 된 동물 보호의 진정한 이유를 배우기 위해 수의사 및 동물 권리 운동가는 연구를 새롭고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발견된 것은 인간 정신의 영역에 존재하며 이러한 유형의 질병에 대한 의학적 정의는 치매, 강박 장애 및 절망의 형태에 비유됩니다. 심리적 질병으로서의 애니멀호딩이 법정에 제기되면 그러한 경우에서 종종 발견되는 방치와 잔인함에 대해 개인에게 책임을 묻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인간의 건강과 복지는 여전히 어떤 동물 종보다 크므로 보호받는 동물의 부당한 고통을 멈출 것입니다.

동물 보호는 동물에 대한 노골적인 학대나 방임과는 매우 다릅니다. 관련된 사람은 자신이 수집한 많은 동물에 깊이 애착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이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을 포함하여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더럽고 비위생적인 가정 환경을 초래합니다. 보호소에 있는 대부분의 동물은 훈련, 목욕 또는 외부 허용이 전혀 없으며 외부에 있는 동물은 매우 좁은 공간에 갇히게 됩니다. 질병과 동물 개체수가 더욱 복잡해짐에 따라 많은 보호소 동물이 영양실조로 인해 병에 걸릴 것입니다. 모든 사람을 돌보기에 충분한 물이나 음식, 또는 소유자로부터 충분한 에너지가 거의 없습니다. 작고 약한 동물들은 가정 환경이 적자생존의 문제가 되면서 동물 보호에 매우 빠르게 전락할 것입니다.

무리를 조사하고 포획한 후에 동물 보호는 파괴적이고 실망스러운 발견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끔찍한 사례에서는 침실이 두 개인 집에서 376마리의 고양이가 제거되었고 그 중 87마리가 사망했습니다. 이 생명체를 유지하려는 감정적 애착과 강박은 죽음 이후에도 지속되며 주인은 회복하기 위해 많은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번식 진단을 받은 사람들이 질병을 치료하고, 소유한 애완 동물의 수를 줄이고, 재정적으로 그들이 기르도록 허용된 동물을 적절하게 돌보고 먹이를 줄 수 있도록 돕는 후원 및 개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논의한 것과 같은 최악의 축산업의 경우, 피험자는 정신적 개선이 완료될 때까지 애완동물을 돌보지 말라고 명령합니다. 모든 문제와 마찬가지로 백슬라이딩과 클라이밍 배틀이 인기가 있기 때문에 모든 애완 동물 활동은 진지하고 주의 깊게 다루어져야 합니다. 사람과 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지역 동물복지 담당관이 파견되어 잠재적인 문제를 조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