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우리를 인간으로 만듭니다 템플 그랜딘 – 개는 가족의 일부입니다

Animals Make Us Human에서 Temple Grandin은 기본적으로 개가 우리 인간과 같은 방식으로 느낀다는 것을 깨닫게 함으로써 우리를 개와 연결합니다. Grandin은 자폐증이 있으며 개가 우리를 인간으로 만드는 방법을 잘 이해합니다. 그녀는 개가 우리 인간과 동일한 기본 감정을 공유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기쁨, 슬픔, 두려움, 행복과 불행을 느낍니다. 이 책은 반려견 주인들에게 반려견이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살도록 최선을 다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감성적인 책에서 저자는 말을 글자가 아닌 그림으로 그려 동물과 같은 생각을 함으로써 반려견과 교감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녀가 세상을 보는 방식을 읽고 우리가 개를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그녀가 믿는 방식을 배우는 것은 흥미롭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일입니다. 개를 행복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과 훌륭한 팁으로 가득 찬 매혹적인 읽기입니다. 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책을 좋아할 것이다. 안전한 책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이 동물 책을 읽으면 저자는 반려견의 감정을 평가하는 방법과 그러한 감정에 가장 잘 반응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 책은 개 애호가만을 위한 책이 아닙니다. 반려견에 대해 궁금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유쾌하고 이해하기 쉬운 목소리로 쓰여 있습니다. 실제로 Dr. Grandin은 그녀의 말하기 능력으로 유명하며 마치 연설을 하는 것처럼 글을 씁니다. 그것은 멋진 글쓰기 목소리이며 당신은 이 책을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훑어볼 것입니다. 그녀가 당신의 개를 가장 잘 돌보고 훈련시키는 방법에 대한 그녀의 모든 통찰력과 조언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는 것은 진정한 페이지 터너입니다.

The Amazing Thing in Animals Make Us Human, Temple Grandin은 개가 생각하고 느끼는 방식을 보여주는 과학적 연구를 통해 그녀의 놀라운 직감을 뒷받침합니다. 깨닫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입니다. 당신은 이 책을 재미있게 읽고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할 것입니다. 몇 시간 동안 매력적인 독서 시간을 제공할 것이 확실하며 처음으로 이 책을 마치자마자 몇 번이고 다시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지식과 통찰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개 주인으로서 당신의 삶을 확실히 바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