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모갑 고양이가 소유하기 가장 좋은 고양이인 이유를 설명하는 14가지 놀라운 사실

1. 대모갑 고양이는 거의 항상 암컷입니다.

유전학에 따르면 거북은 암컷일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수컷 거북이 GOOD LUCK을 찾고 있다면 찾기가 매우 어렵고 수요가 많습니다. “내가 만나는 모든 대모갑 고양이가 암컷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는 무작위가 아니라 유전적입니다. 남자가 얼마나 희귀한지 예를 하나 들자면 케이크 즉, 3000개의 케이크 중 수컷은 1개뿐입니다.

2. 행복한 고양이들

대모갑 고양이는 행운의 고양이로 여겨집니다.

미국과 유럽의 많은 사람들은 거북이와 함께 있는 고양이를 운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 그들은 운이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까? 대모갑 고양이가 운이 좋다고 여겨지는 많은 전설과 민담이 있습니다. 이것이 거북이의 수요가 높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아름다움 중 하나를 소유하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3. 이것도 돈 고양이

미국에서 미국인들은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케이크 부를 가져오기 위해.

대모갑 고양이가 인기 있는 이유에 추가하자면, 대모갑 고양이는 행운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부도 가져옵니다. 사람들이 대모갑 고양이가 부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는 이유의 기원은 알 수 없지만 미국인들이 고양이가 어떻게든 그들의 가장 황당한 꿈 이상으로 그들을 부자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미국인들이 이 고양이를 놓고 싸우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참고로 저는 대모갑 고양이를 키우고 있으며 여전히 돈을 벌기 위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저는 여전히 가난합니다.

4. 토티스 요구하고 있다!!

이 고양이들은 매우 까다롭고 주인에게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대모갑 고양이는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하고 일반적으로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요구한다고 말하면 진심입니다. 예를 들어 내 것이 얼마나 까다로운지 토티 그럴 수 있어, 내 토티 Kitty는 Temptations의 고양이 간식에 열광합니다. 수정이 필요할 때 그녀는 우리가 알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우리가 잠을 자려고 할 때 그녀가 그녀의 치료가 필요할 때, 그녀는 우리 머리 주위를 돌아다니고, 우리 위로 뛰어오르고, 우리에게 야옹거리고, 그녀가 갈 수 없다고 생각했던 곳에서 맛있는 간식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녀를 멈추지 마십시오. 내가 그녀를 방 밖으로 내던지면 우리는 그녀가 죽어가는 것처럼 끝없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듣거나 그녀는 문으로 달려가 뛰어들 것입니다!! 예, 진심으로!

5. 아시아에서 높은 지위를 가져옴

언제부터 토티 아시아의 일부 지역에서는 행운과 부를 상징하는 고양이로, 대모갑 고양이는 높은 지위의 상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티 아시아에서 매우 바람직한 고양이입니다. 그들은 또한 이 고양이가 행운을 가져다주고 행복으로 인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6. 대모갑 고양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름 뒤에 있는 추론은 색상이 실제 거북이의 껍데기와 유사한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전화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겠지 거북이 고양이? 예, 그렇게 생각하지만 여전히 대모갑 고양이라고합니다.

7. 나만의 고스트 버스터

고대에는 대모갑 고양이가 귀신의 공격을 막아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선원들은 정령이 배를 정박하는 데 방해가 된다고 믿었기 때문에 낚시를 할 때 이 고양이들을 데리고 다녔습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고대인들은 마른 땅에서보다 보고 싶은 영혼의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믿었습니다. 바다에 영혼을 가둔 고대 난파선이기 때문에 이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으스스한 활동을 방지하기 위해 이 고양이들을 집에 가두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습니다. 거북이가 영혼을 쫓아낸다고 하는 이유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일부 사람들은 거북이 고양이가 발산할 수 있는 에너지와 관련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8. 대부분의 수컷 거북 등껍질은 불임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거북이 3000마리 중 1마리만이 수컷입니다. 불행히도 수컷 거북의 경우 번식할 수 없는 상태로 태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번식할 수 있는 수컷 대모갑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드문 경우이므로 부자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9. 유명한 토티 민속

동남아시아에서 최초의 대모갑 고양이는 젊고 아름다운 여신의 피에서 나왔다고 믿었습니다. 영국에서는 꼬리가 토티 사마귀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일본 어부들은 이 고양이들이 귀신으로부터 보호해 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이 고양이들을 배에 태웠습니다.

10. 사람들은 이 고양이를 원한다!!

대모갑 고양이는 매우 드물고, 수컷 대모갑 고양이는 훨씬 더 드뭅니다. 이 독특한 아름다움의 희소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검색하는 사람들 토르티 당신은 평범한 고양이와 조금 다른 것을 찾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거북이가 행운과 많은 돈을 가져다준다는 미신이 있습니다.

11. 그들은 독특한 개성과 “고문”

뿐만 아니라 토르티 그들은 당신의 평범한 고양이와 다르게 생겼고, 또한 다르게 행동합니다. 이것 토티 유전자는 고양이에게 고유한 성격과 색상을 부여합니다. 평범한 고양이의 성격에 3을 곱하세요. 이것은 좋을 수 있지만 너무 심해지면 고통스럽습니다.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토르티 그런 높은 상품입니다. 고양이 주인은 평범한 고양이를 원하지 않지만 자신만의 독특한 성격을 가진 고양이도 원하지 않습니다.

12. “비틀림

이 고양이들은 다른 고양이들과 너무나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실제로 “Tortitude”라는 용어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비틀림 정말 진짜입니다. 매력적이고 지루할 수 있습니다.

13. 메릴랜드 공식 고양이는 흰색 대모갑입니다.

옥양목이라고도 불리는 흰색 대모갑은 메릴랜드의 공식 고양이입니다. 2001년 10월 1일에 이것이 공식화되었습니다. 메릴랜드는 정말 좋아합니다 토르티. 메릴랜드의 공식 고양이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근거는 거북이가 메릴랜드 꾀꼬리와 같은 색상 팔레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14. 아 토티 고양이는 일본에서 국장 역임

예,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토티 Tama라는 이름은 일본 기노카와 기차역에서 역장이 되었습니다. Tama는 2015년에 사망할 때까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고양이 중 하나였습니다.

이와 같은 더 많은 기사와 다양한 장식, 의류, 고양이 용품 및 고양이와 관련된 모든 것을 쇼핑하려면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https://www.thejollyca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