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개는 이러한 일반적인 가정 위험으로부터 안전합니까?

반려견을 집에서 안전하게 지키려면 일반적인 가정 용품과 위험할 수 있는 것, 심지어 치명적일 수 있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목록은 모든 것을 포함하지는 않지만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일부 위험 요소에 대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가정용 청소 제품

많은 가정용 청소 제품이 개 주변에서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지만 적절한 보관 및 사용 지침을 따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제품 라벨에는 일반적으로 사용 시 잠재적인 위험이 있을 때 적절한 경고가 포함됩니다. “완전히 마를 때까지 어린이와 애완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와 같은 문구가 있는 라벨을 확인하십시오. 염소 표백제를 함유한 세척제는 안전하게 사용하면 가정용 표면을 안전하게 소독할 수 있지만 삼키거나 피부에 닿으면 심각한 화학적 화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구토, 설사, 과도한 침 흘림 및 복통은 이러한 제품을 섭취할 때 나타나는 전형적인 증상입니다.

청소 제품으로 인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단단히 밀봉하여 원래 포장에 보관하십시오. 재밀봉할 수 없는 패키지는 적절하게 라벨이 붙은 밀봉 용기에 보관해야 합니다.

제초제, 살충제 및 기타 해충 방제 제품

외부 사용을 위한 벼룩 및 진드기 방제 제품은 섭취 또는 과다 노출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청소 제품과 마찬가지로 사용하기 전에 라벨의 지시 사항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이들은 지시된 대로만 사용해야 하는 독성 화학 물질입니다.

쥐와 생쥐에게 독극물을 섭취하면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제품을 잘 밀봉하고 반려견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타 살충제 및 제초제, 비료, 제초제 등도 반려견의 건강에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을 잔디밭에 사용할 때는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시간 동안 개를 처리된 지역에서 멀리 떨어지게 하십시오. 습식 또는 과립형 화학물질에 노출되면 피부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학 물질이 강아지의 발에 묻으면 핥아서 아플 수 있습니다.

식품 위험

안전할 뿐만 아니라 인간에게 건강한 선택으로 간주되는 많은 식품이 개에게 위험하거나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개의 식단에서 다음 음식을 피하십시오.

포도 / 건포도 초콜릿 양파

커피 & 그라운드 티 마늘

아보카도 견과류 소금

알코올 효모 반죽 츄잉껌

감 날달걀 또는 생선 육두구

버섯 감자 껍질은 매우 뼈다귀입니다.

자일리톨 함유 베이킹 소다/분말 무설탕 식품

쓰레기에서 발견되는 썩은 음식에는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는 박테리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쓰레기는 반드시 밀폐된 쓰레기통에 버리십시오. 개는 플라스틱 쓰레기 봉투에 있는 쓰레기가 특히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고 “좋은 것”을 찾기 위해 봉투를 쉽게 찢을 것입니다.

욕실 위험

인간의 의학적 상태를 치료하기 위한 의약품은 애완동물을 매우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가 특별히 지시하지 않는 한 절대 개에게 약을 주지 마십시오. 모든 약은 단단히 밀폐된 안전한 용기에 보관하고 카운터에 개와 멀리 두십시오. 특히 위험한 일반적인 일반의약품에는 아스피린, 이부프로펜, 아세트아미노펜, 나프록센, 항히스타민제, 감기약, 비타민, 다이어트 알약, 국소용 크림/연고 등이 있습니다.

치약, 스킨 로션 및 일부 비누와 같은 기타 욕실 제품은 배탈, 구토 또는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기 뚜껑을 닫아 강아지가 세척 화학 물질로 처리된 변기 물을 마시지 않도록 하십시오.

집 식물

집과 마당 주변의 많은 일반적인 식물은 개를 매우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침입 식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화 Schefflera 백합

튤립 구근 수선화 구근 Oleander

진달래 진달래 영어 아이비

Sago palm 시클라멘 u

아마릴리스 가을 크로커스 포토스

히비스커스 수국 대마초

ASPCA 웹사이트에는 개, 고양이, 말을 위한 무독성 및 독성 식물에 대한 매우 유용한 검색 가능한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시스템에 액세스하려면 http://www.aspca.org/pet-care/poison-control/plants/를 방문하십시오.

기타 위험

– 에틸렌 글리콜 부동액 및 냉각수는 극소량으로도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독성은 덜하지만 프로필렌 글리콜 부동액은 여전히 ​​위험합니다.

– 좀약은 특히 나프탈렌을 함유한 개에게 유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혈액 세포의 손실, 뇌 조직의 부종, 발작, 혼수 상태 및 심지어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담배 제품

– 페인트 및 용제

– 호기심 많은 개는 바닥에 떨어지는 작은 물체를 쉽게 삼킵니다. 동전, 작은 장난감, 장신구, 나사, 못, 단추, 배터리 등과 같은 물체는 내부 부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를 제거하려면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전기선은 접근을 방지하기 위해 가려지고 차단되어야 합니다. 활선을 씹는 것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 끈, 리본 및 이와 유사한 물체는 강아지의 내장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수술로 제거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이 중독된 경우 해야 할 일

지체하지 마십시오! 우발적 중독을 성공적으로 치료하려면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수의사 또는 ASPCA 동물 독극물 관리 센터(1-888-425-4435)에 전화하십시오. 반려견의 나이, 체중, 품종 및 기타 특성을 제공할 준비를 하십시오. 독을 적절하게 식별하고 적절한 치료를 권장할 수 있도록 제품 용기 또는 식물의 샘플을 확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