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개는 똥을 먹나요? – 이 역겨운 행동을 멈추는 9가지 이유와 방법

자신의 또는 다른 개의 배설물을 먹는 것은 많은 개가 참여하는 불쾌한 나쁜 습관일 뿐만 아니라 건강 문제의 징후일 수도 있습니다.

똥, 돌, 철, 유리, 얼음, 나사, 자갈, 먼지 또는 비정상적인 양의 음식을 먹는 것과 같은 비정상적인 소화 불량 행동은 PICA(Pie-Kuh)와 관련이 있습니다. -ra-FAY- jee-a)–대변을 취하다.

The Merck Veterinary Manual에 따르면 PICA와 coprophagia는 강박 장애와 같은 행동 문제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수의사에 의한 일부 동물 연구는 영양실조가 원인일 수도 있음을 시사합니다.

반려견이 습식사료와 건사료의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더라도 반려견의 소화 시스템이 음식물의 영양분을 적절하게 흡수하는 능력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는 본능적으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음식을 청소하거나 찾도록 동기를 부여받으며 이러한 귀중한 영양소를 찾기 위해 종종 배설물, 토사물 및 썩은 고기로 향합니다.

당근 및 곡물 기반 식품과 같이 개가 완전히 소화하기 어려운 특정 음식은 개가 똥을 낼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이 많은 식단은 반려견이 음식을 소화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덜 식욕을 돋우는 변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수의사들은 Prozyme에서 ​​발견되는 효소로 반려견의 식단을 보충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생강이나 계피와 같은 허브를 소량(1/8~1/4 티스푼) 음식에 뿌려 변의 식욕을 떨어뜨릴 것을 제안합니다. 반려견의 식단에 소량의 파인애플, 시금치, 마늘, 호박을 추가하면 변의 맛을 덜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나 다른 동물의 배설물을 먹고 있다면 먼저 자격을 갖춘 수의사에게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rophagia는 영양소 부족만으로 발생할 수 있지만 외분비 췌장 기능 부전(췌장이 충분한 양의 소화 효소를 생산할 수 없음), 췌장염(건조한 췌장) 및 장 감염을 비롯한 많은 다른 원인이 있습니다.

대변은 개가 원하는 영양분을 제공하지만 회충이나 편충과 같은 기생충을 품고 다른 심각한 질병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coprophagia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Autocoprophagia – 개가 자신의 배설물을 먹는 경우.

Intraspecific Coprophagia – 개가 같은 종의 다른 동물의 배설물을 먹는 데 참여하는 경우.

종간 공식증 – 개가 고양이 배설물이나 사슴, 토끼 배설물과 같은 다른 종의 동물 배설물을 먹는 데 관여하는 경우입니다.

개가 똥을 먹는 다른 이유에는 주의(주인이 훈계하더라도), 똥을 먹는 다른 동물을 모방하는 것, 어미의 청소 본능에 따르거나 충분한 음식을 얻지 못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배고픔을 채워주세요.

원인이 무엇이든, 그것은 단지 불쾌한 습관이 아니며 반려견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조사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