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딱 맞는 랙돌 고양이 고르는 방법

애완 동물 주인은 동물을 돌보는 것이 꽤 힘든 일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애완 동물 소유를 경험하기 전에는 아무도 이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자녀 양육과 마찬가지로 책임감 있고, 양육하고, 결단력이 있어야 합니다. 평생 애완동물로 삼을 이상적인 랙돌 고양이를 찾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은 이상적인 랙돌 새끼 고양이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3가지 요소입니다.

요인 #1 – 당신의 성격

랙돌 고양이 주인으로서 당신의 성격은 애완동물의 반응, 습관 및 일과를 결정할 수 있는 요인입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것은 상호작용과 상호 이해가 필요하며, 랙돌은 애정에 열린 주인과 같습니다. 그들은 당신과 가까워지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을 귀엽게 만드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랙돌은 매우 유순하고 다정한 집 고양이입니다. 그들은 사랑받고 보살핌을 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편안한 품종이며 일반적으로 차분한 기질을 갖도록 성숙합니다. 반려동물이 당신을 따라다니거나 옆에 있기를 좋아하는 반려동물이 불편하다면 반려동물로 키울 수 있는 다른 종류의 고양이나 동물을 고려해야 합니다.

요인 #2 – 라이프스타일

품종으로서 랙돌은 멋진 집고양이가 됩니다. 그들은 큰 문제 없이 집에서 평화롭게 살 수 있지만, 친근하고 조용한 성격 때문에 야외 활동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그들을 훈련시킬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랙돌은 어떤 종류의 공격에도 스스로를 잘 방어할 수 없습니다. 랙돌은 책을 읽는 동안 무릎에 웅크리고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도시를 오가는 정기적인 여행자라면 오랫동안 혼자 있는 것을 견딜 수 없기 때문에 누군가가 당신이 없는 동안 당신의 랙돌을 돌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요인 #3 – 래그돌 새끼 고양이 구입처

고려해야 할 마지막 요소는 Ragdoll 새끼 고양이의 가용성입니다. 지역 동물 보호소에 문의하거나 지역 Ragdoll 브리더 및 Ragdoll 구조자를 확인하여 소유자가 제공한 Ragdoll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Ragdoll 고양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끼 고양이를 집에 데려가기 전에 시간을 내어 랙돌에 대해 자세히 조사하고 알아보세요. 자신의 Ragdoll 새끼 고양이를 돌보는 방법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을 얻으려면 해당 지역의 다른 Ragdoll 소유자에게 질문하고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