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고양이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은 국내 고양이가 어디에서 왔는지 혼란스러워합니다. 연구자들은 또한 고양이가 언제 어디서 길들여졌는지에 대해 토론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또한 고양이가 길들여졌다고 말합니다. 그것에 대한 다양한 이론을 확인하십시오.

최초의 길들여진 고양이

약 40세기 전에 이집트인들은 고양이를 길들였다고 믿었습니다. 이 믿음은 DNA 증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지리적으로 정확합니다. 오늘날의 집 고양이는 아프리카 야생 고양이와 같은 조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4년 키프로스에서 9500년 된 신석기 시대 무덤이 발굴되자 4000년 전에도 사람들이 고양이를 돌봤다는 인간적인 힌트가 담긴 고양이의 유골이 발견됐다.

한편 일부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의 가축화는 이미 12,000년 전 중동의 비옥한 초승달 지대(이집트와 시리아를 둘러싼 비옥한 초승달 모양의 땅)에서 농업 산업의 전성기에 시작되었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농사가 더 많은 고양이를 데려오는 더 많은 해충으로 이어진다고 생각됩니다. 오늘날의 길고양이들도 먹다 남은 음식이 많은 식당이든, 해충을 사냥할 수 있는 농장이든, 먹이가 풍부한 곳으로 계속 무리를 지어 다니며 생활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타당한 이론이다.

그리스인과 페니키아인 상인들은 약 3,000년 전에 고양이를 유럽으로 들여온 것으로 여겨집니다. 로마인들은 해충 방제에 관해서 고양이를 높이 평가했기 때문에 로마 군단은 영국뿐만 아니라 갈리아(오늘날의 프랑스)를 여행할 때마다 고양이를 데리고 다녔습니다.

영국에 고양이를 들여왔다

약 1600년 전 로마인들이 영국을 떠났을 때 그들의 고양이 대부분은 뒤에 남아 있었습니다. 약 1,000년 전, 바이킹이 영국을 침공했을 때, 그들은 로마인들이 노르웨이로 돌아갈 때 두고 온 집고양이 몇 마리를 데려갔습니다.

요술

약 700년 전 영국에서 고양이에게 불행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 중년기에 갑자기 고양이가 주술에 연루된 것으로 의심된다는 소식이 널리 퍼졌습니다. 이 때문에 유럽에서는 고양이 학살이 일어나 수십만 마리의 고양이가 도살됐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고양이 도살이 유럽의 쥐 개체 수 증가로 이어졌고, 그 결과 1346년부터 1353년까지 선페스트 확산이 증가했다고 가정했습니다.

고양이는 새로운 세계에 소개되었습니다

16세기에 고양이는 다시 인기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또 한 번의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17세기와 18세기 동안 신세계 탐험가와 상인들은 영국과 스페인을 떠나 집고양이를 미국에 소개했습니다.

현재 고양이

고양이는 큰 인기를 끌었고 현재 영국에는 약 850만 마리의 애완동물이 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애완 동물로 간주됩니다.

많은 가정에서 개를 키우지만 많은 고양이 주인은 고양이를 여러 마리 키우는 것으로 사랑을 표현합니다. 현재 100종이 넘는 고양이 품종이 있으며 사람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품종을 개발하고 있습니다.